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양행, 쌀 추출물로 만든 천연세제…피부 비자극 인증 2023-06-30 09:00:12
유한양행의 ‘아름다운 주방세제’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친환경 주방세제 부문 1위를 2년 연속 달성했다. 유한양행은 1926년 국민 보건과 일류 건강의 꿈을 키우며 출발했다. 창업자 유일한 박사가 실천한 사회 환원은 지금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의 표상으로...
SK렌터카, 전기차 렌터카 확대…친환경 '드라이브' 2023-06-30 09:00:11
SK렌터카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렌터카 부문 1위를 12년 연속 달성했다. 탄소 배출을 줄이고 기후 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친환경 전기차 비즈니스를 적극 확장하는 등 끊임없는 변화 및 혁신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SK렌터카는 ‘No.1 전기차 렌털 기업’을...
일동후디스, 소화 흡수 우수한 '고품질' 산양분유·유아식 2023-06-30 09:00:09
일동후디스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는 차별화된 품질을 바탕으로 지난 50년간 유아식 기업에서 국내 대표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했다. 일동후디스는 젖소 분유밖에 없던 국내 분유시장에 2003년 국내...
일동후디스, 국내 최초 산양유 함유한 단백질기능식품 2023-06-30 09:00:08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 보충제 부문 1위를 3년 연속 달성했다. 하이뮨은 일동후디스만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산양유 단백질 함유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국내 단백질 시장 최초로 산양유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란...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건강·안전성 등 5개 평가…7만7400명 소비자 조사 2023-06-30 09:00:06
올해로 20회째를 맞은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보여주는 국내 유일의 웰빙 만족도 평가 지표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락앤락, 블록처럼 쌓는 밀폐용기…식품 안심보관 2023-06-30 09:00:04
락앤락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14회에 걸쳐 1위에 선정됐다. 락앤락은 1978년 창립 이래 고객 중심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만전을 기하며 생활용품의 혁신을 주도해 왔다. 1998년 4면 결착형 밀폐용기 ‘LOCK&LOCK’을 선보여 큰 반향을...
KCC, 친환경 페인트로 꾸민 도심의 '작은 숲' 2023-06-30 09:00:03
일반 유성도료 대비 냄새가 거의 없어 사용하는 소비자의 불편함도 줄였다는 평가다. 이처럼 소비자와 환경 모두를 생각한 페인트를 만들고자 하는 KCC의 노력으로 KCC 수성페인트는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성도료 부문 8년 연속 1위 수상에 이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친환경페인트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CC는 ...
ZEN, 천연원료 친환경 도자기로 30개국 수출 2023-06-30 09:00:01
ZEN한국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도자기식기 부문 1위를 11년 연속 기록했다. 김성수 ZEN한국 회장은 “50여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테이블웨어에서 칸막이 도시락, 도자기 식판, 라면기, 스크류 저장용기, 생생용기, 이유식 용기, 내열자기, 냉동밥...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글로벌 역량 탁월한 상품 인증, 제품·서비스 704개 대상 조사 2023-06-22 16:24:21
받고 있다. 2023 GCSI 조사 결과 전체 지수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한국 산업계가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기반도 잘 갖춰져 있음을 보여 준다. 디지털 사회로의 급격한 전환에 따라 새로운 고객 생태계가 구축될 것으로 보여 기업들의 고객만족 경영 전략에도 변...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아웃도어 부문 16년 연속 1위 2023-05-31 16:27:17
‘노스페이스 에디션’으로 기부활동을 지속하고 있고, 월드비전을 통해 케냐, 탄자니아·우간다·잠비아 등 5개국의 식수 개선 사업을 집중 지원하는 중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리딩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더욱 사랑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