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관광객, 공차·송향 즐겨찾고 일본인은 숨은 디저트 맛집 선호 2013-01-16 17:17:50
내놓는 식당을 즐겨 찾는 편이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의 ‘공차’(사진)가 대표적이다. 이곳에선 중국 전통차에 우유, 버블티를 넣은 대만식 디저트 음료를 파는데 점심·저녁 시간에는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중국인들이 몰린다. 롯데백화점의 중국 음식점 ‘송향’이나 명동 눈스퀘어의 싱가포르 음식점 ‘크리스탈 제이드...
(속보)관광객 1000만 시대!! 동대문 3천만원대 오피스텔 분양 2013-01-15 12:40:04
백화점과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동대문구청 고려대와 한양대·서울대 연건캠퍼스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고 패션 관광특구 동대문의 쇼핑타운과 종로 오피스타운의 약 15만 여명의 관련종사까지 흡수 할 수 있어 희소성까지 지니고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인프라 시설외에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파크...
(마감임박)동대문 관광객 1000만시대, 3천만원대 오피스텔 분양 2013-01-15 12:34:08
백화점과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동대문구청 고려대와 한양대·서울대 연건캠퍼스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고 패션 관광특구 동대문의 쇼핑타운과 종로 오피스타운의 약 15만 여명의 관련종사까지 흡수 할 수 있어 희소성까지 지니고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인프라 시설외에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파크...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전년보다 25% 이상 증가했다.롯데백화점은 또 경제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고객들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자신에게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상품에는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트렌드와 친환경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점도 이어질 것으로 분석했다. 또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백화점은 올해 첫 판촉 프로젝트로 2~13일 본점 영플라자에서 'SM타운팝업스토어(한시매장)'를 운영한다.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등의 한류스타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와 모자 등 200여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첫날인 2일 오후에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자...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등 맞춰가려고 노력했다."> 한류 모델을 기용하는 공격적인 광고전략과 함께 중국 소비자 욕구에 맞춰 연간 700여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락앤락은 2006년부터 5년 연속 `상해 인기브랜드`로 선정되었고, 일본경제신문이 선정한 `2011 중국히트상품 베스트` 6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