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00만원으로 덜컥 빌라 산 20대 '대박'…"퇴사합니다"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11 09:00:01
경제적 자유를 찾는 '프로 N잡러'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엮은 책 는 서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인생 재부팅에 성공한 이들의 재테크 이야기를 다룬 은 매주 토요일 연재됩니다. 기자 페이지를 구독하면 기사를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방준식 기자 silv0000@hankyung.com
고민시, 어린이날 맞아 5천만원 기부…선한 영향력 2024-05-05 10:13:05
스토리에 따르면 고민시는 전날 서울아산병원에 기부금을 전했다. 기부금은 취약계층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비와 수술비로 쓰일 예정이다. 고민시는 지난해 12월에도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서울아산병원에 1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한편, 고민시는 올해 공개 예정인 '스위트홈' 시즌3과 드라마 '아무도...
한솔홈데코, 디자인에 화재 내성까지…벽장·바닥재 선택지 넓혀 2024-04-22 15:58:04
통합 브랜드로, 라솔라 앱에서는 한솔홈데코 제품을 인테리어에 적용했을 때 모습을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다. 각 제품의 시공 스토리는 인테리어 준비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라솔라 앱에서는 이용자가 다양한 평수와 공간에 제품을 실제 시공한 사진과 후기를 제공하고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라솔라는 고객에게...
천만 '파묘' 이제 안방 1열서 본다 2024-04-22 09:59:31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OTT(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애플TV, 쿠팡플레이, 왓챠,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파묘'는 '사바하', '검은 사제들'로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국민 앱' 당근, 영업이익보다 '중요한 숫자' 따로 있다는데 [긱스] 2024-04-22 08:43:50
당근 스토리라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정도부터 서울 강남 지역에서 테스트 중입니다. 짧은 동영상 서비스로 지역 주민이나 지역 사장님이 동네에 있는 가게나 장소 소개 영상을 올릴 수 있고 리뷰도 가능한 기능입니다. 글과 사진만으로는 생생함이 좀 떨어질 수 있잖아요. 우리 동네에 이런 좋은 가게가 있다, 이런 좋은...
와디즈, 숨어있는 브랜드 발굴해 키운다···‘와디즈 넥스트브랜드’ 개최 2024-04-01 14:36:22
5개의 브랜드 스토리 및 성장 사례 발표 후 네트워킹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넥스트브랜드로 선정된 유망 기업 외에도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정부기관과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롯데마트, CJ ENM, GS리테일 등 유통 대기업을 비롯해 KB국민카드 등 금융 기관 관계자가 참석하여 전략적 협업을 통한...
카톡 선물하기,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와 '만우절 이벤트' 2024-04-01 11:15:02
카카오는 '만약' 처방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는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민들레마음 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1일 하루 선물하기 홈 화면을 꼬마작가들이 직접 그린 알록달록한 선물하기 로고와 메뉴 이미지로 단장한다. 오는 5월 15일까지 꼬마작가들이 만든 선물 메시지 카드 5종도 제공한다. 선물 발송...
갤럭시 AI로 달라진 일상…'S24 Hours' 무비 시리즈 공개 2024-03-07 10:44:20
맡았고, '스위트홈'과 '밀수'의 배우 고민시가 주연으로 출연했다. 이 무비 시리즈는 삼성코리아 유튜브 등 공식 채널과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삼성 강남에서 한 감독, 고민시와 함께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고객 행사도 진행한다. firstcircle@yna.co.kr (끝)...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고민시는 드라마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지리산,과 영화 ‘마녀’, ‘밀수’까지 화제작들로 단단한 필모그래피를 쌓아나가고 있어C 라이징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진로의 캐릭터 IP인 두꺼비가 술자리에서 다음날 아침까지 책임진다는 컨셉으로 깜짝 등장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으며,...
위메프 'MD 실명제 추천관' 오픈…중소 브랜드 상생 강화 2024-03-05 09:31:13
MD가 직접 브랜드 스토리와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 특가전 '스옫-딜(스토리오더딜)'도 신설했다. 일정 기간 단 하나의 상품만 노출해 브랜드 집중도를 높이고 담당 MD가 상품 경쟁력이 높은 브랜드를 재해석해 일반딜과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스옫-딜에서는 오는 11일까지 '밸런스온 방석'을 최대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