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끼리' 박명수X장성규X인교진 등, '농가 돕기 프로젝트' 대성공

입력 2020-05-11 09:14   수정 2020-05-11 09:17

끼리끼리 (사진=MBC)


‘끼리끼리’의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등 끼리들이 홈쇼핑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완판끼리’에 등극했다. 코로나19 피해 농가를 돕기 위해 나선 이들이 홈쇼핑에서 직접 수확한 농산물을 모두 매진시킨 것. 이로써 끼리들은 농가, 시청자와 함께 ‘농가 돕기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마무리하며 웃음과 감동을 주는 등 화제를 모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끼리끼리’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 돕기 프로젝트’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됐다. 앞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각지의 농가를 찾아 일손을 보탰던 끼리들은 홈쇼핑에 출연해 농수산물을 판매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홈쇼핑 출연 당일 ‘흥끼리’는 홍보를 위해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찾았다. 농가의 어려운 현실을 알리며 홈쇼핑 판매 소식을 전한 ‘흥끼리’. 특히 황광희는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를 생목 라이브로 부르는 홍보 열정을 뽐냈다.

‘늘끼리’의 이수혁과 인피니트 성규는 생방송 전 사전 영상 촬영에서 ‘꽃보다 남자’들의 안구 정화 케미로 설렘 유발자에 등극했다. 두 사람의 손 하트 교환에 이어 인피니트 성규는 뽀뽀 포즈까지 취했고 이에 이수혁은 웃음을 터트리며 현장을 달달함으로 물들였다.

홈쇼핑 방송이 시작된 가운데 ‘늘끼리’의 박명수와 인피니트 성규는 쇼호스트들과 함께 상품 소개를 하며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박명수는 생아스파라거스 폭풍 먹방으로 노련함을 드러냈고 장성규 역시 센스가 돋보인 지역별 판매 현황 소개로 존재감을 뽐냈다. 은지원과 이수혁은 화사한 꽃다발 만들기로 금손을 인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늘끼리’는 방송 종료 10분을 남기고 완판을 이뤘다. 인피니트 성규는 잔망 하트 댄스를, 박명수와 이수혁은 함께 쪼쪼 댄스를 추며 웃음을 유발했다. 장성규는 면성이 폭발하는 ‘천년의 사랑’ 노래를 선사했다. 특히 인피니트 성규의 생일 축하 서프라이즈까지 펼쳐지며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방울토마토와 전복 판매에 나선 ‘흥끼리’ 역시 흥이 넘치는 텐션으로 홈쇼핑 방송을 접수했다. 인교진은 생활 속 경험이 담긴 진정성 있는 토크로 구매욕을 자극했고 이용진은 유행어 개인기를 소환해 입담을 뽐냈다. 황광희 역시 긴장이 풀리면서 만담 토크와 먹방으로 만능 재주꾼의 저력을 드러냈다.

특히 시식을 맡은 정혁과 하승진의 리액션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정혁은 화려한 ‘면치기’로 침샘을 자극하는가 하면 신선한 전복의 맛에 “여기 해남 아닌가요?”라고 능청 연기까지 펼치는 등 홈쇼핑 제작진을 방긋 웃게 만들었다. 특히 국자 크기의 수저로 전복죽까지 클리어하는 ‘프로 먹방러’의 면모를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방송 종료를 7분 앞두고 방울토마토와 전복을 매진시킨 ‘흥끼리’는 매진 세레머니로 끝까지 웃음을 책임졌다. 정혁은 그랜절을 올렸고 황광희는 저세상 텐션 댄스로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용진은 “좋은 프로젝트라고 이야기를 해주시니까 흥이 나더라고~”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코로나19 피해 농가를 돕기 위해 나선 끼리들의 진정성이 완판의 기적을 이뤄낸 이 날 방송은 웃음과 감동을 함께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호평 세례가 이어졌다. 이 가운데 예고편에선 ‘흥끼리’와 ‘늘끼리’의 대환장 토론이 펼쳐지는 ‘끼리의 세계’가 공개돼 어떤 꿀잼 포텐을 터트려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끼리끼리’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흥끼리’와 웃음에 충실한 집돌이 ‘늘끼리’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빅재미를 쫓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