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신 "4년 전 에이즈 감염…지금은 건강" 진단후 콘돔 착용안해 논란

입력 2015-11-18 07:30   수정 2015-11-18 07:45




에이즈 바이러스 감염 사실을 숨긴 채 미국 할리우드에서 엽색행각을 지속해 온 희대의 난봉꾼으로 지목돼 온 배우 찰리 신(50)이 결국 감염 사실을 인정했다.

찰리 신은 17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의 아침 프로그램인 `투데이 쇼`에 출연해 "4년 전 에이즈를 일으키는 인간면역결핍바이러스(HIV) 양성 진단을 받았다"며 "이후 꾸준히 약을 복용해 현재 혈액에서 HIV를 발견할 수 없을 정도로 건강을 회복했다"고 밝혔다.

찰리 신은 발언의 신빙성을 높이고자 주치의와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

찰리 신은 자신의 건강을 둘러싼 음해와 여러 오해를 불식하려고 언론과의 인터뷰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찰리 신은 "머리가 깨질 정도의 심각한 두통을 앓아 처음에는 뇌종양인 줄 알았는데 HIV 감염 진단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찰리 신의 옆에 앉은 주치의는 "곧바로 치료에 들어간 찰리 신이 강력한 항바이러스성 약을 복용해왔다"며 "그 결과 찰리 신은 에이즈 보균자가 아니며, 현재 그는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찰리 신은 하루 4알씩 항바이러스성 약을 복용했고 한 번도 투약을 거르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찰리 신의 약물·알코올 중독 성향을 걱정한 의료진은 그가 투약을 거르지 않을까 노심초사했지만 찰리 신은 용케 약을 꾸준히 복용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한 HIV 전파 여부에 대해 찰리 신은 "진단을 받은 뒤 콘돔을 착용하지 않고 성관계를 했지만, 모든 파트너에게 HIV 감염 사실을 알렸다"고 주장했다.

그는 HIV에 걸리고 나서 평소 신뢰하는 지인들과 이 문제를 상의했지만, 그 중 일부가 비밀을 지키는 대가로 돈을 요구한 바람에 최대 1천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찰리 신은 "성관계한 윤락 여성이 화장실에서 그가 복용한 약을 휴대전화로 찍어 이를 타블로이드 신문에 제보하겠다고 협박하기도 했다"고 털어놓았다.

앞으로도 비밀 유지 대가로 사람들에게 돈을 내겠느냐는 물음에 신은 "오늘 방송 출연 후부터는 그렇게 안 한다"고 답했다.

찰리 신은 자신을 겨냥해 쏟아지는 진실과 괴리된 소문을 멈추고 싶어 HIV 감염을 공개로 인정하기로 생각했다며 "고의로 파트너에게 HIV를 전염시켰다라는 말에 가장가슴 아팠고, 이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앞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싶다면서 HIV 감염 인정이 배우 생활을 유지하는 데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으로 낙관했다.

대배우인 마틴 신의 아들로 배우 가족의 일원인 찰리 신은 영화 `월스트리트`, `메이저리그`, `삼총사` 등을 통해 한국팬에게도 친숙하다.

미국 CBS 방송의 인기 시트콤 `두 남자와 ½`에서는 회당 125만 달러(약 14억6,500만원)의 출연료를 받은 특급 배우이기도 하다.

그러나 수차례 결혼과 문란한 성생활, 마약 중독 등으로 사생활은 순탄치 못했다.

부인 폭행과 포르노 배우와의 마약 파티로 공인의 이미지를 훼손한 탓에 잘 나가던CBS 시트콤에서도 잘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