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 엠베스트, 중등수학 성적향상 된 중학생 회원 후기 주목

입력 2020-07-21 09:36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고 학습을 포기하는 이른바 `수포자`의 비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교육부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9년 중3 수학과목 기초학력 미달 학생 비율은 11.8%, 2015년에 비해 7.2%나 증가했다. 이런 상황에서 중등인강 수강만으로 즉각적인 수학 성적 향상을 경험한 학생의 후기가 주목되고 있다.

중등수학 성적향상의 주인공은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의 이현호 회원. 해당 회원은 엠베스트를 수강한 후 62점이었던 수학 점수가 100점으로 올랐다는 후기를 밝혔다.

중등인강 엠베스트 이현호 회원은 "학원 프로그램을 수동적으로 따라가는 것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방법을 찾던 중 엠베스트를 알게 됐다"며 "수학 진단 평가, 단원평가, 시험대비 셀프테스트, 내신마스터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여러 유형의 기출 문제 풀이를 반복했더니 중등수학 100점 만점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엠베스트는 수학 공부를 포기한 이른바 수포자부터 최상위권 학생까지 실력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도록 `수준별` 수학 강좌 및 콘텐츠를 마련했다. 입문부터 기본, 발전, 심화 등 성적이나 목표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기에 학습 효율이 높아진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품질 높은 강의는 물론 스마트매쓰+, 탄탄기본수학, 실시간 게시판 등 수학 전용 학습 컨텐츠가 탄탄하기 때문에 확실한 중등 수학 학습이 가능하다"며 "특목/자사고 입시 준비를 위해 인강 최초로 특목 입시전문 강사 라인업을 마련하고, 수준 높은 수학 강의를 제공하는 것 역시 수강생들의 성적 향상의 비결이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엠베스트를 통해 성적 향상을 경험할 수 있는 건 실력 있는 강사진과 퀄리티 높은 강의, 그리고 다채로운 학습 콘텐츠가 있기 때문이다. 물론 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사회, 과학 등 중등 전 과목 콘텐츠가 탄탄하고 다양해 회원 만족도가 높다.

우선 압도적 실력을 자랑하는 과목별 스타 강사진을 섭외했다. 실력있는 강사진이 약 3500여 개의 주요과목/암기과목 맞춤 강좌를 제공해 빈틈없는 내신 관리를 돕는다. 또한 한 과목당 2인 이상의 강사를 배치해 수준, 성향에 맞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것도 중등인강 엠베스트의 장점이다. 강의 수만 많은 것이 아니라 예비중을 위한 강좌부터 시작해 방학 단기특강, 내신 진도강좌, 시험대비 특강 등 시기에 맞는 강의 제공으로 만족도를 높인 것은 물론이다.

덕분에 매년 더 많은 내신 최상위권 학생을 배출하고 있다. 실제로 2019년 한해 동안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주요 과목에서 평균 95점 이상을 받은 최상위권 학생을 무려 12,512명이나 배출하기도 했다.

한편, 중학교인강 엠베스트는 5천여 개의 초·중등 강좌를 무료로 수강해볼 수 있는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중등인강 엠베스트`나 `엠베스트`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