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BGF리테일과 아동 안전 캠페인 협약 2024-04-26 08:48:49
앞두고 아동 안전 협력 네트워크 '아이CU 얼라이언스' 협약을 체결하고, 안전한 아동 성장 환경 조성과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을 진행한다. 양사는 전국 주요 아파트·오피스 빌딩·지하철 역사·캠퍼스·편의점 등 주거에서 업무·교통·학업·쇼핑 공간으로 이어지는 입주민...
"길 잃으면 CU로 오세요"…포커스미디어와 아이 안전 협약 2024-04-26 08:22:44
등이 참여하고 있다. 아이CU 얼라이언스 제1호 기업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6천600곳에 총 9만1천대의 엘리베이터TV를 설치·운영하는 업체다. 일일 시청자 수만 1천만명 이상이다. 이 업체는 이러한 매체력을 기반으로 '길을 잃었을 때 CU로 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아동 안전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집에 있는 '이것' 다 팔았어요"…순식간에 100만원 번 비결 [이슈+] 2024-04-25 20:02:01
금 판매액은 36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80%가량 뛰었다. CU도 이달 1일부터 한국조폐공사와 손잡고 카드형 골드바 10종을 선보였는데 1g 상품은 판매 시작 이틀 만에 동 났다. 온라인에선 한 달간 생활비를 아껴 남긴 돈을 1~3g 내외의 콩알 금으로 바꾸는 '순금 챌린지'가 인기다. 인스타그램에서 순금 챌린지를...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 CU는 자체 앱인 포켓CU에서 ‘CU 패밀리 마켓’ 기획전을 다음달 31일까지 연다. 가정의 달 기획전 상품 품목 수를 전년 대비 7배로 늘렸다. 선물 수요가 높은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과 정육, 수산물, 꽃, 완구류 등 9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생화의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특수 처리한...
"금은방보다 싸다"…편의점에서 '금' 사는 이유 있었네 2024-04-25 14:35:29
'포켓CU'를 통해 카드형 골드바를 구매한 고객을 분석한 결과, 30대가 전체의 41.3%를 차지했다. 40대(36.2%), 50대(15.6%), 20대(6.8%)가 그 뒤를 이었다. 최근 금값이 비싸지면서 '금테크'에 나선 사람이 늘어난 영향이다. 한국조폐공사에 따르면 올 1분기 1g 이하 골드바 판매량은 전분기보다 68% 이상...
"사두면 오른다" 인기 폭발…이틀 만에 동난 '편의점 제품' 2024-04-25 13:27:27
편의점 CU는 최근 저중량 카드형 골드바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금값이 천정부지로 오르면서 초소형 금 제품에 소비자들 관심이 몰리면서다. CU는 이달 1일부터 한국조폐공사와 손잡고 카드형 골드바 10종을 선보였는데 같은달 23일까지 준비한 수량의 60%를 팔았다. 종류는 0.5g과 1g, 1.87g으로 가격은 각각...
금테크 열풍에...CU, 1g '카드형 골드' 이틀 만에 동났다 2024-04-25 09:48:48
빠른 속도로 매진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 CU는 이달 1일부터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조 및 인증한 카드형 골드 10종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카드형 골드는 다양한 중량의 골드바를 카드 형태 케이스로 제작해 소장성을 높인 상품이다. 금값이 크게 오른 최근에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0.1g~1g대의 저중량...
금이 '금값' 되더니…편의점 골드바 '불티' 2024-04-25 08:51:46
1.87g 상품은 보름 만에 완판됐다. CU는 0.5g 상품은 7만7천원, 1g 상품은 11만3천원, 1.87g 상품은 22만5천원 정찰제로 출시했는데 금값 시세가 더 올라 판매에도 속도가 붙었다고 밝혔다. 구매자 가운데 30대가 41.3%로 가장 많았고, 40대(36.2%), 50대(15.6%), 20대(6.8%) 순으로 집계됐다. CU는 가장 인기가 높은 1g...
CU "금값 고공행진에 편의점 카드형 골드바 인기" 2024-04-25 08:42:52
1.87g 상품은 보름 만에 완판됐다. CU는 0.5g 상품은 7만7천원, 1g 상품은 11만3천원, 1.87g 상품은 22만5천원 정찰제로 출시했는데 금값 시세가 더 올라 판매에도 속도가 붙었다고 설명했다. 구매자 가운데 30대가 41.3%로 가장 많았고, 40대(36.2%), 50대(15.6%), 20대(6.8%) 순으로 집계됐다. CU는 가장 인기가 높은 1g...
CJ대한통운, 택배비 인상 유보 2024-04-24 17:58:16
앞서 CJ대한통운은 GS25, CU, 이마트24 등과 협의해 다음달 초부터 일반 택배 운임을 50원 인상하기로 했다. 간접비용 상승분까지 더하면 무게·배송권역에 따라 100~400원씩 오를 예정이었다. 롯데웰푸드도 5월 1일부터 가나초콜릿 등 17종의 제품 가격을 평균 12% 올리겠다고 발표했다가 정부가 인상 시기를 늦춰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