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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이엔티, 내달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정식 출시 2024-04-16 11:45:42
보유한 국내외 팔로워 유입을 위해 글로벌 버전의 플랫폼을 구축할 방침이다. 또 연내 틱톡숍을 비롯한 글로벌 상거래(커머스)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우수한 한국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진출시켜 새로운 한류 시장을 구축해갈 목표를 제시했다. 송 본부장은 "해외 바이럴(입소문) 파워와 글로벌을 지향하면서 순샵을...
[골프브리핑] 캘러웨이, '한국형'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출시 2024-04-15 17:15:48
요소들이 있다. 그동안 출시했던 글로벌 모델과 아시아 모델만으로는 한국 골퍼들을 만족시키기 어렵다고 판단했다는 게 캘러웨이골프 측의 설명이다. 캘러웨이골프는 “한국 아이언 시장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고 미국 본사와 한국팀의 긴밀한 협업 끝에 한국 골퍼들에게 각광받을 수 있는 캘러웨이 최초의 한국형 아이언을...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 3.0 새단장…VIP 멤버십·정기구독 선봬 2024-04-15 16:07:15
기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이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 3.0'을 새롭게 선보인다. 페스룸은 기존 자사몰을 개편하며 정기구독 VIP 멤버십을 신설하고 IoT 헬스케어 라인을 런칭했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제품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커버스토리] '알·테·쉬' 공습이 무서운 진짜 이유는 2024-04-15 10:01:01
과잉생산과 밀어내기 수출에 따른 글로벌 불균형 문제를 어떻게 풀어갈지 주목됩니다.NIE포인트1. ‘알·테·쉬 공습’에 따른 우리나라와 세계 유통시장의 변화를 확인해보자. 2. 제1차 세계대전 직전 독일의 저가 수출이 영국 경제를 위협한 사례를 찾아보자. 3. 글로벌 공급과잉은 세계경제에 어떤 심각한 폐해를 몰고...
조달시장 '큰 장' 열린다…나라장터 엑스포 2024 개최 2024-04-15 09:30:01
전용몰 등록기업의 신제품을 소개한다. CES관에서는 올해 1월 IT·가전 전시회 CES에 참가했던 기업의 신기술을 선보인다. 공동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이 지원하는 기술력이 뛰어난 제품을 전시한다. 올해 박람회에서는 국방부 공동관과 서비스관을 신규로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자동 초점 쌍안경, 폴리우레탄...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2024-04-12 09:08:19
부산 지하철역, 광화문, 롯데월드몰,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등에 게재된다. 시민들은 옥외광고 QR코드를 통해 1천277개에 달하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사업지를 구글 지도를 통해 살펴보고 리뷰도 남길 수 있다. 1984년 시작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처음 국·공유림 나무 심기로 시작됐다가...
국민클럽비투비, 해외 수출전용 플랫폼 확장 "K-상품 해외 진출 탄력" 2024-04-11 18:39:42
경감시키고 마음 편하게 영업할 수 있도록 도우미 역할에 충실하는 가운데 힘들고 지친 영업인들에게도 힘이 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 실천 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해외로 K-상품 진출에 필요한 플랫폼을 확대해 나가며, 회원사들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미반도체, 고객사 다변화…마이크론에 HBM 장비 공급 2024-04-11 18:14:34
1일 글로벌 반도체 고객 사양에 맞춰 최신 기술을 적용한 장비를 출시했다고 밝힌 바 있다. TC 장비는 메모리 제조사별로 요구 사양이 달라 고객사 맞춤형으로 개발된다. 듀얼 TC 본더 타이거는 SK하이닉스 방식인 매스리플로-몰디드언더필(MR-MUF)과 달리 열압착-비전도성필름(TC-NCF) 방식이 적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동빈 특명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첫 프로젝트 '포켓몬 타운' 2024-04-08 10:06:29
조직은 대규모 캠페인 설계, 글로벌 콘텐츠 기업과의 파트너십 체결, 신규 콘텐츠 사업모델 발굴 등의 업무를 맡는다. 롯데는 국내외 IP 소유 기업들과 신규 IP 개발 및 롯데월드타워, 스테디셀러 브랜드 등 그룹 내 다양한 IP들을 활용한 비즈니스도 추진할 계획이다. 콘텐츠 비즈니스를 논의하는 자리에 참석한 신동빈...
롯데, 콘텐츠 비즈니스 확대 시동…신동빈 "중장기 모델 개발" 2024-04-08 09:51:22
실행하기 어려운 대규모 캠페인 설계, 글로벌 콘텐츠 기업과의 파트너십 체결, 신규 콘텐츠 사업모델 발굴 등의 업무를 맡는다. 이를 통해 여러 계열사 간의 시너지 창출은 물론 특정 사업 영역에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사업모델 구상이 가능해졌다. 콘텐츠 IP를 소유한 기업에서도 롯데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콘텐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