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 트렌드] 이모티콘서 시작해 테마파크까지…카카오 vs 라인 캐릭터 전쟁 2015-05-07 07:01:41
던킨도너츠 등과 협업도 캐릭터사업 독립법인 추진중네이버 '라인프렌즈' 작년 4분기 캐릭터 매출 2217억 지난달 캐릭터사업 분사 일본·대만 등에도 정규 매장 태국에 테마파크 열 예정 [ 박병종 기자 ] 다음카카오와 네이버 라인의 캐릭터 군단이 빠르게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모바일 메신저의 이모티콘 스티커로...
던킨도너츠, 바다를 닮은 ‘블루큐브’ 4종 음료 선보여 2015-05-06 17:04:46
던킨도너츠는 6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일민미술관 앞에서 푸른 빛의 천연색소와 레몬 과즙을 함유한 얼음이 들어간 '블루 큐브' 음료 4종의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포토] 던킨도너츠, 스머프와 함께하는 '블루큐브' 4종 2015-05-06 11:33:39
기자 ] 던킨도너츠는 6일 서울 광화문 일민미술관 앞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개념 음료 '블루큐브' 4종을 출시했다. '블루큐브'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생존한 해조류인 스피룰리나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얼음으로 만든 신개념 음료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포토] 던킨도너츠, 파란 바다를 닮은 '블루큐브' 4종 출시 2015-05-06 11:31:58
기자 ] 던킨도너츠는 6일 서울 광화문 일민미술관 앞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개념 음료 '블루큐브' 4종을 소개했다. '블루큐브'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생존한 해조류인 스피룰리나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얼음으로 만든 신개념 음료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포토] 던킨도너츠, 보기만 해도 시원한 '블루큐브' 4종 출시 2015-05-06 11:31:18
기자 ] 던킨도너츠는 6일 서울 광화문 일민미술관 앞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개념 음료 '블루큐브' 4종을 소개했다. '블루큐브'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생존한 해조류인 스피룰리나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얼음으로 만든 신개념 음료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포토] 던킨도너츠, 바다를 닮은 '블루큐브' 4종 출시 2015-05-06 11:30:21
기자 ] 던킨도너츠는 6일 서울 광화문 일민미술관 앞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개념 음료 '블루큐브' 4종을 소개했다. '블루큐브'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생존한 해조류인 스피룰리나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얼음으로 만든 신개념 음료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포토] 던킨도너츠, 신개념 음료 '블루큐브' 4종 출시 2015-05-06 11:29:13
기자 ] 던킨도너츠는 6일 서울 광화문 일민미술관 앞에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개념 음료 '블루큐브' 4종을 소개했다. '블루큐브'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생존한 해조류인 스피룰리나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얼음으로 만든 신개념 음료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녹아도 맛있다' 던킨도너츠 블루큐브 4종 출시 2015-05-06 09:03:50
등 총 3종이 ‘블루큐브’와 함께 랜덤으로 제공된다.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전,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를 닮은 푸른빛의 ‘블루큐브’ 신제품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던킨도너츠가 야심차게 준비한 블루큐브의 색감과 맛이 삶에 활력을 가져다 주길...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나들이·쇼핑·외식, 할인·캐시백·경품…카드 하나면 다 되네 2015-05-06 07:00:09
좋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에서 이 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다.우리카드비씨카드와 함께 인기 요리경연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홍석천(마이 옙?, 최현석(엘본 더 테이블), 미카엘(젤렌)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3곳에 고객들을 초대한다. 세 차례에 걸쳐 총 230명의 소비자를 초대할...
카카오프렌즈 독립…캐릭터사업 승부수 2015-04-26 21:39:39
젊은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다음카카오는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과 함께 캐릭터 음료와 케이크 등도 개발했다. lg생활건강과는 ‘페리오 카카오프렌즈 치약세트’ 등을 선보이며 캐릭터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카카오톡이 국내 모바일 메신저 점유율 90% 이상이라는 강점을 살려 다양한 업계와 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