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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마저 직장인 점심값 1만원 '훌쩍'…"밥 사먹기 겁나요" 2024-04-24 18:26:22
‘런치플레이션’ 현상이 일어났고 나머지 지역도 최근 따라 오른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1분기 서울 지역 식대 상승률은 0.3%였다. 외부 식당 대비 가격이 저렴한 구내식당도 런치플레이션의 여파를 피해 가지 못했다. 전국 구내식당의 1회 평균 결제금액은 8560원으로 2020년(4832원), 2022년(5571원)보다 크게...
점심때마다 사라지는 김대리, 어디 가나 했더니…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4-24 15:07:53
런치플레이션 현상이 일어났고 나머지 지역도 최근 따라 오른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1분기 서울 지역 상승률은 0.3%였다. 외부 식당 대비 가격이 저렴한 구내식당도 런치플레이션의 여파를 피해 가지 못했다. 전국 구내식당의 월평균 결제금액은 8560원으로 2020년(4832원), 2022년(5571원)보다 크게 올랐다. 서울...
SGC솔루션, 한국문화재재단과 '글라스락 K-헤리티지' 4종 출시 2024-04-24 09:58:35
밝혔다. 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와 화조도 런치박스, 화조도 텀블러 매화·모란으로 지난해 12월 SGC솔루션과 한국문화재재단이 체결한 업무 협약에 따라 개발됐다. 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와 화조도 런치박스는 인천국제공항, 고궁박물관, 국회박물관 문화상품점 등 한국문화재재단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KH몰, 글라...
직장인들 사이 '인기 폭발'…"이것 덕분에 점심값 아껴요" [이슈+] 2024-04-22 20:02:01
증가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런치플레이션' 문화 확산 등으로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어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면서 "수요에 힘입어 지난해 11월 신제품 도시락 용기를 출시하는 등 도시락 용기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밀프렙족'이 늘어난 것과 관련,...
신테카바이오, 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와 오가노이드 AI 신약개발 MOU 체결 2024-04-22 10:24:43
런치패드(STB LaunchPad) 서비스도 론칭했다. 국내외 제약·바이오 기업 및 연구자들은 STB 런치패드를 통해 AI 신약개발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서비스 선택권을 넓힐 수 있다. 회사는 이러한 장점들을 부각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신테카바이오는 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의 PDO 기반 유효성...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것. 또한 런치 메뉴로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선보여 '잘 차린 한끼'를 원하는 20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최근 외식시장에서 프리미엄 햄버거의 유행이 이어진 점을 반영해 스테이크를 내세운 샌드위치를 선보인 것. 김광중 bhc 연구·개발(R&D)센터 메뉴개발팀 부장은 "아웃백 고유의 브랜드에 최근 트렌드를...
백종원의 힘…하루 '3만개' 팔렸다 2024-04-10 09:10:19
꼬들꼬들한 사리면으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CU는 최근 런치플레이션(점심값 상승) 등의 영향으로 편의점 라면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라면 신상품에 노력 중이다. 지난해 CU의 라면 매출은 전년 대비 23.7% 증가했고, 2022년에도 25.6% 증가했다. CU가 백 대표와 지난 1월 출시한 고기짬뽕은 출시 한...
편의점 CU "백종원 김치찌개라면 하루에 3만개 팔려" 2024-04-10 08:56:01
꼬들꼬들한 사리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잡았다. CU는 최근 런치플레이션(점심값 상승) 등의 영향으로 편의점 라면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라면 신상품에 힘을 주고 있다. 지난해 CU의 라면 매출은 전년 대비 23.7% 증가했고, 2022년에도 25.6% 늘어났다. CU가 백 대표와 지난 1월 출시한 고기짬뽕은 출시 한...
기아 "하이브리드·PBV로 승부…2030년 430만대 판매 목표" 2024-04-05 15:00:00
리런치 이후 획기적인 전기차 라인업 구축, 고객 중심의 모빌리티 미래 제시 등 사업 전반의 다양한 변화를 진행해 왔다"며 "자동차 시장의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구체화된 중장기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고객, 공동체, 더 나아가 글로벌 사회 및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기아는 올해...
기아 "글로벌 친환경차 시장 선도할 것…2030년 430만대 판매 목표" 2024-04-05 14:00:01
리런치(Brand Relaunch)' 이후 획기적인 전기차 라인업 구축, 고객 중심의 모빌리티 미래 제시 등 사업 전반의 다양한 변화를 진행해 왔다"며 "자동차 시장의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구체화된 중장기 전략을 실행함으로써 고객, 공동체, 더 나아가 글로벌 사회 및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