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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개시...배송전쟁 참전 2024-04-25 09:45:52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에 속도를 내겠다는 목표다. 롯데온 내 '내일온다' 전용관도 구축했다. 전용관에서는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골라 평일 오후 4시까지 구매하면, 김포 온라인 전용 센터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을 한 번에 ...
마트 찾은 산업차관…"제품가격 인상 최소화해달라" 2024-04-25 06:00:15
마트 찾은 산업차관…"제품가격 인상 최소화해달라"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는 강경성 1차관이 25일 서울 롯데마트맥스 영등포점을 찾아 주요 공산품 가격 동향을 점검한 뒤 대형마트와 편의점 업계 관계자들과 만나 물가 안정을 위한 협조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강 차관은 간담회에서 "고환율에...
롯데온도 이커머스 '배송전쟁' 참전…익일배송 '내일온다' 론칭 2024-04-25 06:00:09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자체 브랜드(PB) 오늘좋은, 요리하다, 콜리올리 등과 함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수요를 겨냥한 '공구핫딜'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용량 상품 구매 시에는 수량별로 추가 할인·적립, 사은품 증정 등이 혜택을 준다. 롯데온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CJ대한통운, 택배비 인상 유보 2024-04-24 17:58:16
CU, 이마트24 등과 협의해 다음달 초부터 일반 택배 운임을 50원 인상하기로 했다. 간접비용 상승분까지 더하면 무게·배송권역에 따라 100~400원씩 오를 예정이었다. 롯데웰푸드도 5월 1일부터 가나초콜릿 등 17종의 제품 가격을 평균 12% 올리겠다고 발표했다가 정부가 인상 시기를 늦춰달라고 요청하자 6월로 조정했다....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간단한 먹거리를 사러 많이 들르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 이들을 겨냥한 빼빼로가 등장했다. 한국적 이미지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여행객들이 관광 기념품으로 구입할 만하게 기획한 한정판이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팅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유통업계 '가정의 달' 행사…체험 이벤트도 '풍성' 2024-04-24 09:43:27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미니콘서트를 연다. 롯데마트는 다음 달 5일까지 토이저러스에서 인기 완구 2천500여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수요가 높은 레고 200여개 품목은 최대 40% 할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릭파우치와 키링세트를 증정한다. 남아들에게 인기가 많은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는...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024-04-24 09:03:53
랜드마크 에디션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빼빼로 브랜드의 해외 매출은 지난해 2천억원을 넘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력을 더 높이고 매출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롯데웰푸드는...
"포장지만 다르고 가격은 훨씬 싸네"…입소문 나더니 '돌풍' [현장+] 2024-04-23 20:00:01
파이 과자, 휴지 등은 실제로 제조원이 시중 일반 대형 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했다. 가격은 대부분 10~30%가량 저렴한 편. 특히 파이 과자는 제조사부터 원재료명까지 아예 똑같은데 12개입 기준으로 가격이 3480원, 4220원(대형마트 판매 가격 기준)으로 달랐다. PB제품이 17%가량 저렴했다. 노브랜드뿐만 아니라...
AI 접목에 속도 내는 롯데…마트 수박·참외 '上品' 선별 2024-04-23 18:02:12
AI를 적용해 사업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것이다. 롯데마트·슈퍼는 25일부터 AI가 선별한 수박과 참외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딥러닝(심층학습) 기술 기반의 AI 선별 시스템(사진)이 과일 크기, 병해 여부, 숙성도 등을 판단한다. 기존의 비파괴 당도 선별기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기술로 사람의 판단에 의존한 ‘과일...
쿠팡, 공정위에 정면 반박…"PB 부당우대 없었다" 2024-04-23 18:01:28
관련된 것으로 문제될 게 없다고도 했다. 예컨대 대형마트는 자사 PB 상품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지나다니는 ‘골든존’에 진열하는 식으로 영업하고 있다며 온라인 PB 상품 진열만 문제 삼는 것은 역차별이라고 주장했다. 더구나 쿠팡의 PB 상품 비중은 전체 매출의 5%에 불과해 코스트코(매출 비중 32%), 이마트(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