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1m당 132원으로,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판매하는 대형 롤티슈 중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하다. 이 상품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1만1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물가 안정을 위해 식용유, 간장, 두부, 콩나물 등 주요 식재료를 공구핫딜로 선보이기도 했다. ‘해표 식용유(500mL*3)’와 ‘샘표 양조간장...
롯데, 중국 선양 복합타운 매각 추진…사드 보복 8년여만 2024-04-25 11:08:04
거래가 성사되지는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는 중국에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왔으나 사드 보복으로 2018년 중국 내 모든 롯데마트 매장을 매각했고 2019년 3월에는 중국 내 식품제조업에서 철수한 바 있다. 현재 중국에 남아있는 롯데의 유통매장은 청두 백화점 하나로, 롯데는 이 매장에 대한 매각 작업도 추진하고...
롯데온, 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개시...배송전쟁 참전 2024-04-25 09:45:52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에 속도를 내겠다는 목표다. 롯데온 내 '내일온다' 전용관도 구축했다. 전용관에서는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골라 평일 오후 4시까지 구매하면, 김포 온라인 전용 센터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을 한 번에 ...
마트 찾은 산업차관…"제품가격 인상 최소화해달라" 2024-04-25 06:00:15
마트 찾은 산업차관…"제품가격 인상 최소화해달라"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는 강경성 1차관이 25일 서울 롯데마트맥스 영등포점을 찾아 주요 공산품 가격 동향을 점검한 뒤 대형마트와 편의점 업계 관계자들과 만나 물가 안정을 위한 협조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강 차관은 간담회에서 "고환율에...
롯데온도 이커머스 '배송전쟁' 참전…익일배송 '내일온다' 론칭 2024-04-25 06:00:09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자체 브랜드(PB) 오늘좋은, 요리하다, 콜리올리 등과 함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수요를 겨냥한 '공구핫딜'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용량 상품 구매 시에는 수량별로 추가 할인·적립, 사은품 증정 등이 혜택을 준다. 롯데온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CJ대한통운, 택배비 인상 유보 2024-04-24 17:58:16
CU, 이마트24 등과 협의해 다음달 초부터 일반 택배 운임을 50원 인상하기로 했다. 간접비용 상승분까지 더하면 무게·배송권역에 따라 100~400원씩 오를 예정이었다. 롯데웰푸드도 5월 1일부터 가나초콜릿 등 17종의 제품 가격을 평균 12% 올리겠다고 발표했다가 정부가 인상 시기를 늦춰달라고 요청하자 6월로 조정했다....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간단한 먹거리를 사러 많이 들르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 이들을 겨냥한 빼빼로가 등장했다. 한국적 이미지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여행객들이 관광 기념품으로 구입할 만하게 기획한 한정판이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팅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유통업계 '가정의 달' 행사…체험 이벤트도 '풍성' 2024-04-24 09:43:27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미니콘서트를 연다. 롯데마트는 다음 달 5일까지 토이저러스에서 인기 완구 2천500여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수요가 높은 레고 200여개 품목은 최대 40% 할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릭파우치와 키링세트를 증정한다. 남아들에게 인기가 많은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는...
"한국여행을 더 특별하게"…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024-04-24 09:03:53
랜드마크 에디션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빼빼로 브랜드의 해외 매출은 지난해 2천억원을 넘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력을 더 높이고 매출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롯데웰푸드는...
"포장지만 다르고 가격은 훨씬 싸네"…입소문 나더니 '돌풍' [현장+] 2024-04-23 20:00:01
파이 과자, 휴지 등은 실제로 제조원이 시중 일반 대형 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했다. 가격은 대부분 10~30%가량 저렴한 편. 특히 파이 과자는 제조사부터 원재료명까지 아예 똑같은데 12개입 기준으로 가격이 3480원, 4220원(대형마트 판매 가격 기준)으로 달랐다. PB제품이 17%가량 저렴했다. 노브랜드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