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설 "25살에 대학 입학…배우는 만년 취준생" [인터뷰+] 2023-04-14 16:01:13
어떻게 하시게 됐나요? 24살에 친구가 "뮤직비디오 찍어볼래?"라고 해서 하게 됐어요. 백예린 씨의 뮤직비디오인데, 편집돼 저는 나오지 않지만, 그 현장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영상 속에 살아 움직이는 걸 처음 봤거든요. 그래서 감독님께 "이 일을 더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여쭤봤고, 다시 수능을 쳐서 대학에...
김재환, '불후의 명곡' 우승→음악방송 라이브 호평까지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2023-03-27 08:50:05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KBS1 '열린 음악회',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다양한 방송에서 팬들을 만났다. 또한 '봄바람'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김재환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른 김재환은 앞으로도...
와이낫미디어, 해외 진출 성공적…"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도약" 2023-03-21 09:22:54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유넥스트, 에프오디, 훌루 등(ABEMA TV, AMAZON PRIME VIDEO, U-NEXT, FOD, Hulu)에서 서비스 중이다. 스토리텔링 마케팅 수요가 증가하며 와이낫미디어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도 점점 확대되고 있다. 올해 상반기 NH농협손해보험 브랜디드 웹드라마 '지질한 이야기', 쿠팡 쇼츠...
아미 요청에 응답…'BTS 레고' 나왔다 2023-03-02 17:42:29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개발한 상품이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레고가 운영하는 마니아 참여형 플랫폼 ‘레고 아이디어스’에 올라온 ‘아미(BTS 팬)’들의 요구에 부응해 개발됐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지난달...
LG유플러스 "강남 '틈'에서 BTS 다이너마이트 레고 즐기세요" 2023-03-02 09:00:01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했다. 틈 1층에 설치된 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했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모두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거대한 디스코(DISCO) 간판 아래 위치한 문을 열면 화려한 조명과...
WSJ "방탄소년단 레고 출시, BTS 영향력·시장성 시험대" 2023-02-21 05:10:42
트위터를 통해 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다음 달 1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WSJ은 BTS가 작년 6월 이후 팀 차원의 음악 활동을 당분간 중단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 것에 주목하면서 이번 레고 신제품이 BTS의...
다운(Dvwn), 신곡 ‘Highteen’ 티저 사진 공개…레트로+자유분방 무드 2023-02-16 13:40:08
비디오의 스토리보드처럼 이야기가 연결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사진 속 다운은 아르바이트 중인 가게를 지나 작은 공연장으로, 또 일상에서 완전히 벗어난 한강변으로 자리를 옮겨간다. 기타를 메고 노래 부르거나 불꽃놀이에 한창인 모습은 자유분방하고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낸다. 오는 17일 오후 6시 발표되는...
스마트폰에 밀려…마지막 성탄절 보내는 스페인 '장난감 병원' 2022-12-23 15:04:32
"이제 사람들은 모두 태블릿과 휴대전화, 비디오 게임기를 가지고 있다"며 한숨을 쉬었다. 가업을 이을 사람도 없다. 리바스의 세 자녀 중 아무도 장난감 병원을 물려받으려 하지 않았다. 리바스 밑에서 장난감을 수리하는 법을 배운 수련공들도 돈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떠났다. 리바스는 "하루에 10∼12시간을 일하고...
위클리, 2023년 시즌그리팅 ‘위클리의 과일 가게’ 출시…상큼발랄 매력으로 ‘기대감↑’ 2022-12-05 10:50:10
50(Viral 50)’ 차트에서 수일 간 정상을 차지하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6개월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압도적 성적을 기록해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4집 ‘플레이 게임: 어웨이크(Play Game: AWAKE)’로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하는 등 거침 없는 ‘글로벌 상승세’를...
&TEAM, 데뷔곡 퍼포먼스 MV 공개…글로벌 유명 안무진 총출동 2022-11-24 09:30:09
일본 그룹’ &TEAM(앤팀)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4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TEAM(케이, 후마, 니콜라스, 의주,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의 칼군무가 돋보이는 ‘‘Under the skin’ Official MV (Choreography ver.)’가 게재됐다. 영상 속 &TEAM은 파워풀한 댄스와 강렬한 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