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템퍼, 롯데 에비뉴엘서 팝업스토어 운영 2023-08-18 16:12:27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4층에서 '더 템퍼(THE TEMPUR)'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증명하는 오코텍스의 '메이드 인 그린' 라벨을 획득한 템퍼의 2023년 매트리스 신제품 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싱그러움 가득 담은 시그니처 칵테일 3종 선봬 2023-08-14 18:00:09
서울의 모보 바에서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칵테일의 라인업은 모보 바의 전인성 수석 바텐더가 해석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과일과 허브를 주재료로 하여금 싱그러운 맛과 함께 심미안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준비된다. 라인업은 여름 대표 과일 수박과 바질을 이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인상...
TTL, Na, 홀맨까지…잠에서 깨는 Y2K 통신 브랜드 2023-08-13 07:00:04
'메이드 인 20' 등을 기치로 내걸었던 TTL은 당시 신비주의 전략을 앞세운 광고와 대학가 주변에 있는 문화공간 'TTL존'으로 숱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T[030200]도 2000년 공개한 한국통신프리텔(KTF)의 신세대 브랜드 '나'(Na)에 대한 상표를 다시 출원하고 등록을 위한 절차를 밟고 있다....
[서미숙의 집수다] ① '무량판 대란'에 흔들리는 K-건설…무엇이 문제였나 2023-08-09 14:00:03
카르텔이다. 이원호 광운대 건축공학과 명예교수는 "건설현장에서 메이드 바이 코리아(Made by KOREA)는 문제가 안되는데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가 문제인 이유가 무엇일까. 외국은 CM(건설사업관리)과 감리가 막강한 권한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대로 이뤄지는데 우리나라는 엉터리로 하기 때문"이라며 "이번 기...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스포티앤리치 매장…"MZ세대 공략" 2023-08-02 10:08:02
끌고 있다. 서울 잠실 월드타워점 8층 타워동에 자리 잡은 매장에서는 스웨트셔츠와 조거팬츠, 스커트, 볼캡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하반기에는 부산점에도 매장을 출점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 아울러 부산점 8층에 골프·테니스웨어 상품을 한데 모은 '더코트앤카트' 편집매장을 열었다. 테일러메이드,...
2500만원으로 집 산다…화성·평택·분당 '갭투자' 기승 2023-08-01 17:32:37
솔뫼마을 한승미메이드 전용 120㎡는 6월 매매가 3억9000만원에 손바뀜했다. 곧이어 지난달 전셋값 3억5500만원에 계약서를 썼다. 투자금 3500만원으로 전용 120㎡ 수도권 아파트를 매수한 것이다. 이 아파트 역시 전세가율이 91%에 달한다. 무자본 갭투자 사례도 있다. 평택 포승읍의 도시형생활주택 평택메트로하임 전용...
파크 하얏트 서울, 모임에 최적화된 ‘프라이빗 다이닝 오퍼 ? 서머 딜라이트’ 선봬 2023-07-20 10:00:10
인증 구운 바라문디, 허브로 마리네이드한 그릴에 구운 뉴질랜드산 양갈비와 육즙 가득한 호주산 흑우 채끝 등심 딸리아따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코스의 마지막 메뉴로 부드러운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담은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의 홈메이드 티라미수가 제공돼 이탈리안 다이닝을 완벽하게 마무리해...
2030년까지 바이오경제 생산 100조원·수출 500억달러 달성한다 2023-07-19 14:00:28
예타 기획 중인 '한국판 BioMADE(바이오메이드)'를 설립해 차세대 바이이오의약품 제조역량을 강화하고, 바이오 국가첨단산업 특화단지 지정을 추진한다. 미국이 2020년 10월 바이오메이드를 설립, 바이오 제조 인프라 등에 대한 투자위험을 제거 중인 모델을 벤치마킹한 것이다. 생분해성 플라스틱 산업, 친환경...
롯데하이마트 2분기 영업이익 3천16%↑…"체질개선 효과" 2023-07-18 11:25:45
방침이다. 이를 위해 재단장한 점포에 전용 상담 창구인 '홈 만능해결 센터'도 설치한다. 이와 함께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 상품력을 강화하는 한편 오프라인 채널의 강점을 온라인 사업과 연계해 차별화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섬 유튜브 웹드라마 '어른애들' 누적 조회수 300만회 돌파 2023-07-17 08:31:17
한섬이 2020년 패션업계 최초로 선보인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 '바이트 씨스터즈' 이후 세 번째 작품으로 패션업계 30대 여성 직장인의 일상과 애환을 그렸다. 총 8부작으로 짧은 영상에 익숙한 MZ세대 시청자를 겨냥해 편당 10여분 길이로 제작됐다. 영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차례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