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세대 K팝, 데뷔 전부터 글로벌 소통…해외진출 속도도 빨라" 2021-06-15 08:20:49
K팝의 출발점인 '문화대통령’ 서태지의 경우 그룹으로 데뷔했던 1992년 당시는 PC 통신 시기였지만, 트위터 출시 후 2010년 4월 계정을 개설했으며, 2021년 3월 트위터 계정명을 'SEOTAIJI 서태지'로 변경하고 콘서트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등 트위터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연결하고 있는 것으로...
서태지 소환한 삼성…비스포크 광고 조회수 1000만건 넘었다 2021-06-07 09:29:28
제일기획은 서태지와아이들의 '컴백홈' 노래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건을 넘겼다고 7일 밝혔다. '컴 비스포크 홈(COME BESPOKE HOME)' 광고는 냉장고를 시작으로 에어컨, 세탁기, 무선 청소기 등 생활가전 전체로 확장된 삼성 비스포크 라인업을 소개하기...
삼성전자·서태지 만난 '비스포크 광고' 유튜브 1천만 뷰 돌파 2021-06-07 08:58:22
삼성전자·서태지 만난 '비스포크 광고' 유튜브 1천만 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서태지와아이들의 '컴백홈' 노래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한 삼성전자[005930] 비스포크 광고가 유튜브 조회 수 1천만 건을 넘겼다고 7일 밝혔다. '컴 비스포크 홈(COME BESPOKE HOME)'...
'이십세기 힛트쏭' 골든컵 저지한 힛트쏭...'찐 별들의 전쟁' 비하인드 2021-06-04 20:11:00
이른바 '넘사벽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던 서태지와 아이들을 꺾은 '역주행 명곡'이 공개되는 것. 3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회자되는 '골든컵의 이변'과 대한민국 대중가요계에 펼쳐진 역대급 반전 드라마의 주인공에 벌써부터 남다른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골든컵' 에피소드와 함께 '가요톱10'에 대한 향수도 추억을...
“서태지와 아이들 멈춰!”…`문화대통령` 골든컵 저지한 `원조 역주행 힛트쏭` 주인공은? 2021-06-04 07:30:09
서태지와 아이들을 꺾은 `역주행 명곡`이 공개되는 것. 3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회자되는 `골든컵의 이변`과 대한민국 대중가요계에 펼쳐진 역대급 반전 드라마의 주인공에 벌써부터 남다른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골든컵` 에피소드와 함께 `가요톱10`에 대한 향수도 추억을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라디오스타' 신신애, "하루 행사비 1500만 원...서태지와 '라이벌'로 서기도" 2021-06-03 00:25:00
"서태지와 아이들과 맞먹는 인기였다"라며 감탄했다. 그러자 신신애는 "감사하게도 2030 가요제전에서 저를 1등으로 뽑아주셨다. 하루 행사비를 1500만원를 받기도 했다"며 "은행마다 돈이 찼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신애는 "현금, 수표로 돈을 받았는데 쌀독도 가득 찼었다. 엄마 방석에 돈을 넣어 놓기도 했다. 그래서...
Z세대 "내 아바타는 구찌 입힐래"…50조 시장으로 커진 ‘D2A’ 2021-05-27 17:13:24
지금까지 메타버스의 핵심 요소다. 1990년대 아이들이 용돈을 모아 서태지·듀스 브랜드로 불렸던 ‘스톰’ 청바지를 구입한 것처럼 2020년대 아이들은 로블록스 제페토에서 자신의 아바타에게 옷을 입히기 위해 돈을 쓴다. D2A 시장 규모는 2017년 300억달러(약 33조8000억원)에서 2022년 500억달러(약 56조4000억원)에 ...
방탄소년단, 고척돔 팬미팅 ‘4TH MUSTER 서울’ TV 첫 방송…아미와의 행복한 시간 추억 2021-05-27 11:10:08
‘I NEED YOU’, ‘DNA’ 등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서태지와 아이들의 곡을 리메이크한 ‘Come Back Hom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4TH MUSTER 서울’에 이어 매 회 획기적인 콘셉트와 스토리, 세븐틴의 예능감이 어우러져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고잉 세븐틴’의 신작 ‘보물섬 :...
'서태지와 아이들' 소환…비스포크 CF가 뭐길래 2021-05-26 17:19:33
사랑했다는 것을.”(서태지와 아이들 ‘컴백홈’) 삼성전자가 지난 14일 공개한 비스포크 가전 광고 영상의 한 대목이다. 이 영상은 26일 기준 조회수 475만 건을 돌파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원곡 뮤직비디오(134만 건)보다 조회수가 많다. 시청자들이 남긴 댓글도 300건이 넘는다. TV에서 이 광고를 본 뒤 다시 보고...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 나오는 광고 뭐길래…조회수 폭발 2021-05-26 14:41:29
사랑했다는 것을.(서태지와 아이들 '컴백홈')” 삼성전자가 지난 14일 공개한 비스포크 가전 광고영상의 한 대목이다. 이 영상은 26일 기준 조회수 475만건을 돌파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원곡 뮤직비디오(134만건)보다도 조회수가 높다. 시청자들이 남긴 댓글도 300건이 넘는다. TV에서 이 광고를 본 뒤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