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HCN, 지역 아동 대상 KT그룹 미디어 투어 2024-04-25 09:30:48
KT스카이라이프,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HCN 서울 지역(서초·동작·관악)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방송 제작·송출 과정을 둘러보고 전문 방송인 체험을 할 수 있는 'KT그룹 미디어 투어'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KT그룹 미디어 투어는 환경적 이유 등으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충분히 누릴 수 없었던...
"헬리콥터 타고 인천공항 간다"…'본에어' 모바일 앱으로 헬리콥터 호출 서비스 2024-04-24 14:25:55
것이다. 서울과 인천 지역을 기점으로 잠실 스카이라인 투어, 남이섬 투어, 영종도 스카이라인 투어 등의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본에어는 또한 국내의 유수의 호텔, 리조트, 카지노 들과 협업 중이라고 밝혔다. 본에어 신민 대표는 “국내 도심 항공교통의 대중화에 첫 걸음을 시작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본에...
롯데렌터카, 비즈카 스탠다드 멤버십 확대 2024-04-24 10:19:52
iv> 스탠다드 멤버십 혜택은 크게 모빌리티(mobility) 혜택과 라이프스타일(lifestyle) 혜택으로 나뉜다. 모빌리티 혜택에는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24시간 이용권 매년 2매 지급, 방문세차 서비스 세차클링 상시 10% 할인, 김포공항 발렛 4,000원 할인, 대리운전 5,000원 할인쿠폰 월 1회 지급, ev전용 gs칼텍스 세차...
프랑스 감성 '로장주' 엠블럼…더 트렌디해진 '뉴 르노 QM6' 2024-04-23 16:15:40
르노 QM6의 ‘EASY LIFE(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9.3인치 디스플레이에 △실시간 TMAP 내비게이션 △인공지능(AI) 기반 음성인식 서비스(NUGU) △멜론/지니뮤직 △유튜브 △팟빵 △뉴스리더 등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추가적인 통신 비용을 부담할 필요 없이 Wi-Fi...
국내 최초 모바일 헬리콥터 호출…'본에어' 서비스 예약 시작 2024-04-23 15:32:41
서울과 인천 지역을 기점으로 잠실 스카이라인 투어, 남이섬 투어, 영종도 스카이라인 투어 등의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본에어는 또한 국내의 유수의 호텔, 리조트, 카지노 들과 협업 중이라고 설명했다. 신민 본에어 대표는 “국내 도심 항공교통의 대중화에 첫 걸음을 시작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본에어는...
헬기타고 '강남-인천공항' 20분 만에 '슝~'…이용 가격은? 2024-04-23 10:33:57
헬기가 더욱 필요해졌다. 서울과 인천 스카이라인을 둘러보는 관광 서비스 ‘VON 투어’도 준비하고 있다. 서울과 인천 지역을 기점으로 잠실 스카이라인 투어와 남이섬 투어, 영종도 스카이라인 투어 등의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본에어는 국내 유수의 호텔과 리조트, 카지노들과 협업 중이라고 설명했다. 신민 본에어...
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2024-04-23 10:06:00
해피라이프’로 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BI를 개편한 것은 2014년 이후 10년 만이다. 이 회사는 2001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출발했다. 최근 TV, 인터넷, 알뜰폰을 결합한 TPS(TV·인터넷·알뜰폰) 상품을 강화...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 KT스카이라이프는 BI(브랜드 정체성)를 'Connect for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BI의...
"특별한 공간을 체험하세요"…현대건설-아티제 팝업 행사 2024-04-22 18:00:53
현대건설은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함께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아티제’ 팝업 행사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의 힐스 라운지에서 이뤄졌다.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와 베이커리,...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2024-04-22 14:48:07
현대건설은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함께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의 힐스 라운지에서 이뤄졌다.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