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이엠바이오텍의 리베스킨, '코스모프로스 볼로냐 2024' 참가 2024-03-26 11:07:32
장지영)의 주력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리베스킨’이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2024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3대 코스모프로프(COSMOPROF) 뷰티 박람회(볼로냐, 라스베이거스, 홍콩, 인도) 중 가장 오래된 유럽 최대의 미용 에스테틱 박람회이다. 올해...
번개장터 "명품 중고 스니커즈 거래량 2년간 74배 성장" 2024-03-26 09:29:32
'메종 마르지엘라 카프스킨 레플리카 스니커즈' 모델로,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높은 선호를 받았다. 올 1~2월에는 1980년대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 로고 장식의 '롸이톤 구찌 로고 레더 스니커즈'가 거래 건수 1위로 집계됐다. 번개장터는 지난 2월부터 오프라인 콘셉트 스토어 '브그즈트 랩...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제공하는 기업이다. 레지나 스킨 메디칼은 이번 계약과 동시에 '이로로' 제품의 홍콩 시장 판매 촉진을 위해 D2 Place One 쇼핑몰 팝업스토어를 열고 현지 소비자에게 피부 유·수분 측정을 통한 스킨밸런스 컨설팅과 탈모케어를 위한 두피환경 측정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또 다수의 인플루언서를 통해...
엘렌실라, 신제품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 선보여 2024-03-22 10:38:29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가 신제품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글로우 럭스 세럼 쿠션’은 고밀착 피팅 기술로 예민한 피부에 뭉침, 들뜸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초경량 필름 포머가 피부 위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광채...
미 3대지수 연이틀 고점 경신…다우 40,000선 돌파 눈앞 2024-03-22 05:59:24
핸콕 인베스트먼트의 매슈 미스킨 최고투자전략가는 "호실적이 반도체 분야를 시장주도 업종으로 유지시켜왔다"며 "시장 전반을 보면 전날 연준의 비둘기(통화완화 선호)적인 모습이 시장에 위험선호 심리에 불을 지폈다"라고 말했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에이피알, 지난해 영업이익 1,042억원...사상 최대 2024-03-21 16:26:07
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 등 뷰티 부문은 전년 대비 21.4% 성장한 2,143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출시와 글로벌 시장 확장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평택 제2공장 가동을 통해 높아진 디바이스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고객 접점을 늘려 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를 노린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류준열, 북극곰 살린다더니 골프광"…열애 후폭풍 2024-03-21 10:04:12
'카프스킨'이라는 점도 문제로 제기됐다. 카프스킨은 생후 1년 미만 송아지 가죽을 뜻한다. 촉감이 부드럽고 광택이 좋아 의류나 가방, 구두 등의 소재로 애용된다. 하지만 동물 복지, 환경 보호 등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동물에게서 얻는 가죽이 아닌 '비건레더', '에코레더'라는 이름으로...
리바이포유, '순수 비타민C'로 만든 코어비타레디언스앰플 출시 2024-03-20 14:00:04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리바이포유가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인 순수 비타민C를 사용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코어비타레디언스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앰플은 '코어레이어밸런싱에센스'에 이은 항산화 라인으로, 임상 후 사용 검증 3년과 브랜드 론칭 이후 출시까지 8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에이피알, 뉴욕서 팝업스토어 운영…"미국 시장 공략 박차" 2024-03-20 09:03:01
'부스터 프로'와 스킨케어 화장품 '콜라겐 젤크림'의 시너지를 부각했다. 팝업스토어에는 3천500여명이 방문해 일평균 매출 1억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50여명의 미국 뷰티 인플루언서도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에이피알은 향후 미국 내 다른 지역에서도 추가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고 고객...
BRTC, 다이소 입점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판매 호조 2024-03-19 10:00:00
포함되어 있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월 19일부터 24일까지 BRT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축하 댓글 릴레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기획할 예정이다. 한편, BRTC의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