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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브랜드 수아담, 올그레이스 면세점 입점 2024-04-25 13:53:15
‘수아담’은 썬스크린, 토너, 크림, 슬리핑마스크, 폼클렌저 등 유형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수아담의 썬스크린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백탁현상이 없는 혼합자차 선크림이다. 수아담의 병풀 진정 저자극 누팡 타이거리프 토너와 크림은 안전하게 수확한 국내산 병풀 추출물을 사용했...
HLB생활건강, 인도네시아시장 '정조준'…콤부차 미스트 등 6종 공식 론칭 2024-04-15 13:33:38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앰플·슬리핑 마스크 등 3종과 '올데이 선크림'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1위 온라인 쇼핑몰로, 월평균 방문자 수는 1억3,000만여명에 달한다. 토코피디아 또한 쇼피와 함께 인도네시아에서 손에 꼽히는 온라인 쇼핑 마켓으로 알려져...
"美 수면시장 먼저 공략…韓·日·호주도 열렸죠" 2024-03-20 18:02:06
‘슬리핑보틀’을 생산·판매하는 김은경 머스카 대표(사진)는 20일 “미국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중국 호주 그리고 한국에서도 판로를 본격적으로 넓힐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 대표는 수면장애를 겪는 워킹맘이었다. 건강·비건 콘셉트의 외식 브랜드를 창업한 뒤 15년 넘게 사업했다. 그러다 불면증으로...
"마시면 꿀잠" 원정성형 관광객에 입소문…해외서 돌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3-17 11:00:02
슬리핑보틀은 20만병에 달한다. 세상에 나온 지 3년이 채 안된 작은 기업의 수면음료가 미국 대형 채널에서 성과를 내고 있는 건 고무적이라는 게 업계의 평가다. 슬리핑보틀이 출시 2년 반만에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낼 수 있었던 건 출시 단계에서부터 해외 시장 공략을 준비했기 때문이다. 해외에서는 수면보조제가...
中 전기차 무한경쟁…침대에 드론까지 장착한 신차 등장 2024-03-11 17:54:28
G9에는 '슬리핑 키트' 옵션이 있다. 전기차 내부를 두 명이 누울 수 있는 침실 공간으로 만들었다. 차 안 모든 좌석이 평평하게 펴지고 더블 사이즈 매트리스가 자동으로 펴진다. 해당 옵션은 지난달 춘제(春節·중국의 설) 연휴 때 일부 지역에서 폭설이 내려 도로가 극심한 정체를 빚거나 충전소에서 몇 시간을...
中 전기차 무한경쟁에 아이디어 '봇물'…침대에 드론까지 장착 2024-03-11 16:54:42
스포츠유틸리티차(SUV) G9에는 '슬리핑 키트' 옵션이 있다. 전기차 내부를 두 명이 누울 수 있는 침실 공간으로 바꿔준다. 차 안 모든 좌석이 평평하게 펴지고 더블 사이즈 에어 매트리스가 자동으로 펴지면서 부풀어 오르는 것이다. 이 옵션은 기본적으로 캠핑족들에게 유용하지만, 지난달 춘제(春節·중국의 설)...
HLB생활건강, 사우디아라비아 오프라인 뷰티 매장 첫 입점 2024-02-19 13:08:24
단품 4종과 토너, 세럼,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 기획세트 등 5가지다. HLB생활건강은 이번 오프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중동 지역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우선 올해 안에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해 중동 6개국의 뷰티 매장에 출점한다는 계획이다. 수출 품목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특히 마케팅의 경우 기존에...
바노바기, 글로벌 시장 확장…3년 연속 수출의 탑 수상 2023-12-26 14:04:32
‘슬리핑마스크’ 부문 1위로 2관왕을 차지했다. 일본 시장에서도 제품의 인기가 크게 상승하여 다양한 제품들이 라쿠텐(Rakuten) 데일리 랭킹 1위를 달성했고 지난 5월에는 케이콘 2023 재팬(KCON 2023 JAPAN)에 참가하여 일본 소비자들과 만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 미국, 러시아,...
"피부 미남 위해 돈 안아끼네"…韓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1위 2023-12-24 17:47:50
슬리핑마스크’를 내세운 아모레퍼시픽의 사례를 참고할 만하다”고 했다. 전 세계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확대돼 화장품 ODM·OEM 회사의 실적은 더 좋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후 양 연구원은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이 약진하면서 지금은 혼자서도 뷰티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산업이 성장했다”고 말했다....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슬리핑마스크)의 사례를 참고할 만하다”고 했다. 해외 진출을 노리는 화장품 브랜드들은 ‘지속가능성’에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소비자들은 윤리적 생산, 친환경 유통 여부를 따져 구매한다는 것이다. 특히 북미에서는 ‘안티에이징’ 대신 ‘슬로에이징’, ‘화이트닝’ 대신 ‘브라이트닝’ 등의 단어를 사용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