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장원號 코웨이, 3분기 연속 매출 1조…연매출 4조 시대 연다 2024-02-27 15:25:19
더해 힐링·슬립케어 전문 브랜드 ‘비렉스’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이 이뤄진 결과다. 해외법인 매출은 2.1% 증가한 1조4307억원을 기록했다. 말레이시아 법인과 미국 법인이 안정적으로 실적을 뒷받침했고, 태국 법인은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이어가며 최초로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업계 2위권 기업의 국내외 총...
[MWC] 삼성전자 '갤럭시 링' 첫 외부 공개…최태원도 관심(종합) 2024-02-26 19:30:59
등 '슬립 캐어'에 방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아직 구체적인 출시 시기는 나오지 않았지만, IT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통상 7∼8월께 열리는 하반기 언팩을 통해 갤럭시 링을 시장에 내놓을 것으로 보고 있다. 노 사장은 이날 출시 시기에 관한 질문에 "열심히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 내로 잘 준비해서...
[MWC] 삼성전자 첫 스마트반지 '갤럭시 링', 마침내 외부 공개 2024-02-26 16:00:08
추가한 '수면 점수' 측정 기능의 정확도를 높이는 등 '슬립 캐어'에 방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아직 구체적인 출시 시기는 나오지 않았지만, IT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통상 7∼8월께 열리는 하반기 언팩을 통해 갤럭시 링을 시장에 내놓을 것으로 보고 있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웰트, 아시아기업 중 최초로 독일디지털헬스협회 가입 2024-02-26 15:47:53
디지털 치료기기인 ‘WELT-i’(제품명:슬립큐어)의 허가를 받고 국내외 상용화에 힘쓰고 있다. 불면증 환자가 디지털 치료기기를 처방받아 스마트폰에 WELT-i를 설치하면, 수면 패턴에 따라 △수면제한요법 △수면위생교육 △자극조절치료 △인지재구성 △이완요법 등을 6주 동안 전달하며 불면증 증상을 치료할 수 있다....
과기정통부, 패션·푸드·슬립테크 기업들과 AI 일상화 간담회 2024-02-20 14:00:02
과기정통부, 패션·푸드·슬립테크 기업들과 AI 일상화 간담회 (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박윤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차관은 20일 서울 양재동 스튜디오랩에서 패션·푸드·슬립테크 등 실생활 분야 인공지능(AI) 일상화 현장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서...
신형 밴티지, 완성도 높인 드라이빙 기술 살펴보니 2024-02-14 08:00:03
예측적 슬립 컨트롤과 코너를 나갈 때 완벽한 트랙션을 위한 트랙션 슬립 벡터링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통합 차량 제어(ivc)는 브레이크, 파워트레인 및 e-diff에 작용해 주행 역학의 한계에서 균형과 핸들링을 최적화하고 모든 주행 스타일에 대한 동적 특성을 개선한다. 보다 매끄러운 esp의 개입을 위한...
코웨이, 정수기의 리더 '아이콘 시리즈'…3년 만에 100만대 팔렸다 2024-02-13 16:04:10
페블체어, 안마베드 등 혁신 제품군으로 자리 잡은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코웨이는 2022년 12월 비렉스를 론칭했다. ‘Bed & Relax’의 약자로,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는...
안마의자 시장 판도 뒤흔든 '비렉스'…다양한 라인업으로 론칭 1년 만에 '돌풍' 2024-02-13 16:00:35
서서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힐링·슬립케어 전문 브랜드 ‘비렉스’를 내놓은 지 1년 만에 바디프랜드와 세라젬의 양강 구도를 뒤흔들며 ‘게임체인저’ 역할을 하고 있다. 10여 년 전부터 안마의자 시장을 꾸준히 공략해 온 코웨이의 노력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2011년 ‘비바체’를 유통하며 안마의자...
밤새 술 마시고 놀더니 확 달라졌다…"9시에 잠들어요" 2024-02-04 21:18:50
침대 제조업체 슬립넘버가 구매 고객 200만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18~34세 고객은 지난달 평균 밤 10시 6분에 잠자리에 들었다. 이는 지난해 1월의 밤 10시 18분보다 12분 이른 시간이다. 많은 Z세대 젊은이들이 9시~9시 반 사이에 잠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수면시간도 증가하고 있다. 미국...
'밤새 마시고 죽자'는 건 옛말…9시에 자는 Z세대 2024-02-04 14:31:03
제조업체 슬립넘버가 구매 고객 200만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18~34세 고객은 지난달 평균 밤 10시 6분에 잠자리에 들었다. 이는 작년 1월의 밤 10시 18분보다 12분 이른 시간이다. 이 같은 추세 변화는 외식과 유흥 산업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식당 평점 사이트 옐프에서 오후 4~6시대 식당 예약 건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