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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딩크 “한국팀, 4강 신화 재현 힘들어…한국 감독직, 다시 맡고 싶지 않다” 2016-09-26 20:21:32
선수들을 격려하며 해나가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는 이어 "선수들도 실력파인 만큼, 노력하면 최종예선을 통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K리그의 발전 방향에 대해서는 "지금 한국에는 스타 플레이어가 없다"면서 "한국이 중국처럼 많은 선수를 영입하는 것은 별로다. 구단과 연맹이 청소년 교육프로그램에 지원해...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발족…"벤처 연합군 탄생" 2016-09-26 19:19:12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이날 발족식에는 현대원 청와대 미래수석, 김상현 네이버 대표 등을 비롯해 100여개 스타트업이 참석했다.추가영 기자 gychu@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멈춰선 한국호, 이대로 주저앉나] 이정현의 부끄러운 고백…"국민들이 국회 실상 알면 혁명 날 것" 2016-09-26 18:16:32
야 경제인들을 국감장에 불러 혼만 내고 답변할 시간을 30초도 안 주는 퇴행적 행동들이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무능한 국회도 비판했다. 이 대표는 “한 해 386조원에 달하는 국가 예산을 심의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것은 국회뿐이지만, 전체 의원 300명 가운데 정부가 제출한 예산안 서류를 제대로 읽을 줄...
힐러리는 기회주의자? 트럼프는 철면피?…한경BP, 두 후보 정체성 조명한 책 번역 출간 2016-09-26 17:59:52
대중들의 무력감이 최고의 철면피인 트럼프야말로 강력한 통치로 현실을 뒤엎고 질서를 회복할 것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송태형 기자 toughl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정규재 칼럼] 국회에 의인 1명은 있나 2016-09-26 17:41:06
대해 말했지만 보편적 국가 이익을 생각하는 사람으로 따지면 1명이나마 의로운 분이 있겠는가.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은 저렇게나 많은데.정규재 주필 jkj@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글로벌 허브도시 인천] 이영근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 "송도 스마트시티 수출 나설 것 경제자유구역 수도권규제 풀어야" 2016-09-26 16:34:56
규제를 과감히 풀어줘야 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을 수도권 규제 예외 지역으로 할 수 없다면 개발이 완료되는 2020년까지 한시적으로 수도권 규제에서 제외하면 됩니다. 송도국제도시가 기업하기 좋은, 투자하기 좋은 미래의 도시로 부상 磯摸?홍보를 대대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다국적 기업과 해외 투자자들은 자발적으로...
"자율주행차 기술 50% 장착되면 보험금 연 8845억원 감소" 2016-09-26 16:03:29
0∼4의 5단계로 구분한 것 가운데 레벨1에 해당한다.레벨 1∼3은 자율주행이 부분적으로 이뤄져 운전자가 안전운전에 책임이 있으며, 레벨4에 이르러야 시스템이 안전운전에 전적인 책임을 지게 된다. 현재는 레벨1 기술이 적용된 차량이 대중화되는 단계다.보험개발원은 세계자동차기술연구위원회(rcar)의 기준에...
히딩크의 솔직한 고백…"한국 대표팀 다시 맡고 싶지 않다" 2016-09-26 15:43:45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해 좋은 선수를 키우고 스타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충고했다.25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일정으로 방한하는 히딩크 감독은 거스히딩크재단의 향후 사업 방향을 논의하고, 2002년 월드컵 출전 선수들이 안성시에 기증한 풋살 돔구장에 방문한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
"자율주행차 기술 50% 장착되면 보험금 연 8천845억원 감소" 2016-09-26 12:00:22
레벨 0∼4의 5단계로 구분한 것 가운데 레벨1에 해당한다. 레벨 1∼3은 자율주행이 부분적으로 이뤄져 운전자가 안전운전에 책임이 있으며, 레벨4에 이르러야 시스템이 안전운전에 전적인 책임을 지게 된다. 현재 기술 수준은 레벨1 기술이 적용된 차량이 대중화되는 단계다. 보험개발원은...
"코스피, 변동성 확대 예상…반도체·디스플레이 선별적 접근해야" 2016-09-26 07:53:09
이익수정비율이 상위권에 있는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통신 업종을 선별적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 그동안 낙폭이 컸던 중소형 성장주(株)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덧붙였다.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 떽택?/a>]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