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인 1로봇 시대 앞당긴다"…초경량 보행보조 웨어러블 로봇 윔(WIM) 선봬 2024-04-24 13:23:22
윔 보행운동 센터를 오픈하고 생활체육지도사, 운동관리사, 물리치료사 등 전문가와의 심도 있는 상담과 개개인의 건강 상태와 운동 목표에 최적화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위로보틱스 김용재 대표는 “’로봇을 혁신하다(We Innovate Robotics)’라는 의미의 위로보틱스는 일상에서 편하게 입고 즐길 수 있는 대중을...
광주은행, 비상금 통장 ‘Wa뱅크 스텔스통장’ 출시 2024-04-24 12:40:15
광주은행은 마이데이터나 오픈뱅킹 서비스에서도 계좌 상황을 조회할 수 없고 오직 나만 조회할 수 있는 비밀통장인 ‘와(WA)뱅크 스텔스통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정보 비공개, 익명성 등 소중한 개인 정보의 외부 노출을 기피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Wa뱅크 스텔스통장은 본인 외에는 절대 조회가 불가능한...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 마이바흐 전용 공간으로 리뉴얼 2024-04-24 11:43:51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로 명명된 전용 공간은 메르세데스-벤츠 본사 및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함께 오랜 기간 논의한 끝에 탄생한 결과물이다. 전 세계 최초로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콘셉트를 적용한 전시장인 만큼...
카드사들, K-패스 출시…버스·지하철·GTX타면 최소 20% 환급 2024-04-24 11:01:26
또 최대 1만원의 라이프서비스(이동통신, 오픈마켓·배달앱, 스포츠ㆍH&B) 청구할인 등 생활과 밀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BC카드가 BC바로 K-패스 카드의 전신인 BC바로 알뜰교통플러스 카드의 지난달 기준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로 분류되는 20~40대가 76.2%로 가장 큰...
AI 국제표준 오픈 워크숍…구글·엔디비다 등 표준방향 제시 2024-04-24 11:00:06
국제표준 오픈 워크숍…구글·엔디비다 등 표준방향 제시 국내외 AI 전문가 등 140여명 발표·토론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구글, 엔비디아 등 주요 인공지능(AI) 기업 전문가들이 AI 국제표준 방향을 제시한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공동 설립한 AI...
"벤츠 마이바흐 2위 시장 한국"…'세계 최초'로 리뉴얼된 전시장 2024-04-24 10:31:10
최근 리뉴얼 오픈했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라운지 리뉴얼을 위해 벤츠 독일 본사 및 벤츠 코리아와 오랜 기간 논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전 세계 최초로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콘셉트를 적용한 것"이라며 "독일 본사에서도 테이블, 조명, 벽면, 바닥까지 모든 인테리어 부분에 대한 논의에 심혈을...
유재석 新 예능 '틈만나면', 2049 시청률 동시간 1위 '출발' 2024-04-24 10:30:19
어린 아이를 가르치듯 동요 교실이 오픈 돼 웃음을 전했다. 유연석은 가사에 맞는 깜찍한 율동까지 선보였고, 세 사람은 가볍게 1단계를 성공했다. 2단계에서는 한층 길어진 동요 길이로 인해 가사 외우기가 난관이었다. 유재석은 ‘마음을 열어’라는 가사를 ‘가슴을 열어’라고 불러 이광수가 “형, 가슴 좀 그만...
로봇 스타트업 에니아이, 미국 타임스퀘어에 조리로봇 '알파 그릴' 선보여 2024-04-24 10:15:44
조리로봇 ‘알파 그릴’의 데모 센터를 오픈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에니아이의 뉴욕 데모 센터는 햄버거 패티를 자동으로 조리하는 알파 그릴을 시연할 수 있는 공간이다. 조리로봇이 주방의 요구사항과 생산량을 어떻게 충족하며 작동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외식업 고객들은 알파 그릴의 △양면 동시 조리 △...
[단독] 하이브·두나무 합작사, SM 라이즈 초상 도용하려다 발각 '사과' 2024-04-24 10:14:47
"금일 오픈 예정이었던 라이즈 포카 도감은 진행이 불가하게 됐다"고 공지했다. 모멘티카 측은 "SNS 홍보 게시물에 라이즈 초상을 SM 사전 동의 없이 사용하여 SM 측으로부터 문제 제기를 받았다"며 "사전에 충분한 검토 및 협의가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 SM 측과 서비스를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2024-04-24 09:28:50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레이'가 오픈 3개월 만에 누적 시청자 수 1천600만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가 지난 1월 말 선보인 플레이는 제품 사용후기, 추천 상품, 활용법, 여행, 생활 팁 등의 내용을 담은 다양한 숏폼 영상으로 오픈 초기부터 주목받았다. 플레이는 현재 서비스 개시일 대비 두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