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숙명여대, 인재 육성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2024-04-25 14:59:59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남영이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사업부문장과 최철 숙명여대 경력개발처 처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유한킴벌리는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의 캡스톤 교과목에 참가해 미래 인재들이 기업 경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숙명여대 학생들은 유한킴...
"고객과 함께 지구 지킨다"…LG전자, 지구의날 맞아 ESG 캠페인 2024-04-22 08:54:55
추진한다. 유한킴벌리의 '바이사이클'(BI:CYCLE) 캠페인에 참여해 사내 화장실에서 사용된 핸드타월을 회수·재활용한다. 이날은 사내에서 발생한 커피 찌꺼기를 업사이클링한 화분을 임직원 50명에게 나눔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제공하고...
"업무능력 향상, 네트워크 형성…MBA 과정의 최대 매력이죠" 2024-04-18 16:16:07
졸업)=유한킴벌리 전략기획본부에서 시니어 전략 컨설턴트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비즈니스 역량을 키우고 싶어 국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MBA인 성균관대 SKK GSB에 지원했습니다. 미국 명문 비즈니스스쿨인 인디애나대 켈리스쿨의 경영학석사 학위도 취득할 수 있고 60%가 외국인으로 구성된 교수진이 전체...
유한킴벌리 노동조합, 창립 30주년 맞아 지역사회 봉사 2024-04-17 14:31:56
유한킴벌리 노동조합은 조합 창립 30주년을 맞아 자사 제조사업장이 위치한 경북 김천시 소재 신음공원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충섭 김천시장과 진재승 유한킴벌리 대표이사 사장, 채용석 노동조합 위원장과 더불어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도시숲 조성을 겸한 이번...
유한킴벌리, '고맙숲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론칭 2024-04-12 10:25:44
유한킴벌리는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자연선진국을 지향한다는 비전과 숲을 매개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1984년 시작됐다. 이후 40년간 숲의 가치를...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2024-04-12 09:08:19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는 대한민국 최장수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고맙숲니다' 광고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맙숲니다 광고는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을...
역대급 '벚꽃 배당'…메리츠금융·하이브, 자회사 덕에 두둑 2024-04-10 20:27:42
등은 2023년 결산배당을 하지 않았다. 유한양행 자회사인 유한킴벌리도 2023년 결산배당으로 850억원을 결정했다. 전년(690억원)에 비해 23.2%(160억원) 증가한 규모다. 유한킴벌리는 유한양행과 미국 제지업체인 킴벌리클라크가 각각 70 대 30으로 합작한 회사다.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중간배당으로 850억원을 지급하는 등...
닐슨코리아, 23년 물티슈 시장 점유율 발표...베베숲 8년간 판매 1위 기록 2024-04-04 13:45:43
21.2%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으며, 물티슈 전체 시장에서도 유한킴벌리, 깨끗한나라 등을 제치고 13.2% 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해 지난해에 이어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번 조사 결과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식품 소매점 등 5,500여 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 POS 시스템과 약 200만 패...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캠페인 2024-04-04 09:50:46
일자리를 창출했다. 유한킴벌리가 지난해 외부기관에 의뢰해 진행한 조사에서는 국민의 77%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인지하고 있다. 또, 제품을 구입할 때 유한킴벌리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개별 제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평균 27% 상승한다는 결과가 나왔다. 진재승 유한킴벌리 대표이사 사장은...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숲 캠페인 2024-04-04 08:49:34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숲 캠페인 공해 사회문제 대두에 시작…여의도 56배 면적 나무 5천700만그루 심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장수 숲 환경 공익 캠페인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백서를 출간했고, 이달 중 기업 사이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