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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고객 20% AI 추천 상품 구매…AI 초개인화 강화" 2024-04-24 09:00:33
구매전환율은 20%로 집계됐다. 고객 5명 중 1명은 AI가 추천한 상품을 보고 구매한 셈이다. AI는 검색, 클릭, 구매 등 고객의 활동 이력을 기반으로 구매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와 상품을 추천한다. 고객이 가장 먼저 보는 애플리케이션 메인 화면에서 AI 추천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상품 매출도 2배로 늘었다. W컨셉은 AI...
"백만 유튜버보다 5만 인플루언서가 낫다"…'개인화'가 마케팅 관건 [2024 한경 DMR] 2024-04-23 16:08:42
클릭률(CTR)과 구매전환율을 끌어올리는 솔루션도 새로운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제시됐다. 정범진 브이캣 대표는 '소재 자동 제작'부터 '광고 자동 운영'까지 마케팅 전 영역을 자동화하는 마케팅 비전을 공개했다. 데이터 소재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광고를 자동 운영하는 솔루션으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신세계 I&C, SAP와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 '맞손' 2024-04-23 10:52:12
지원해 고객 전환율과 참여율을 높이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형 대표는 "SAP와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데이터 기반의 성공적인 개인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고객 경험 혁신 사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플레이리스트 골라듣는다…플로 '무드', 잘파세대 '플파밍' 취향 저격 2024-04-19 08:46:58
증가했고, 실제 음악 청취까지 이어지는 재생전환율이 플로 내 홈과 둘러보기 등 유사 서비스 대비 2배 이상 높았다. 플로는 자체 개발한 AI 언어모델 기반 음악 추천 기술을 접목해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하고 있다. 무드 플레이리스트 또한 이를 활용해 제작한다. 오디오와 텍스트를 동시에 학습하는 '조인트 임베딩...
한·중·대만 디스플레이 협의체서 재생에너지 전환 확대 홍보 2024-04-16 11:45:38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매년 국내외 재생에너지 전환율이 꾸준히 높아져 지난해 약 18.7%를 달성했고, 향후 녹색프리미엄과 재생에너지 인증서(REC) 구매, 기업 간 재생에너지 직접구매 계약 제도(PPA) 등을 통해 재생에너지 전환율을 높이겠다고 설명했다. 이동욱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부회장은 "재생에너지 전환 확...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중소기업 CEO] 무알콜 기술개발 기반 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 2024-04-15 14:06:35
전환율과 만족도가 높아 플래그쉽 스토어 테스트 매장과 핵심 농축 기술을 연구하는 부설연구기관을 설립할 예정입니다. 0.00% 증류주까지 개발하는 회사로 무알콜 기술의 국내 최고의 기업을 넘어 넘버원 웰니스 푸드컴퍼니가 되는 것이 목표로, 하반기 TIPS와 투자라운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로렌츄컴퍼니는...
CJ온스타일 모바일앱 전면 개편…AI 초개인화 영상 플랫폼 구축 2024-04-15 08:59:53
동선을 최적화해 쇼핑 편의를 높이고 앱 구매 전환율과 활성 고객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앱의 얼굴인 메인 화면은 기존의 이미지 배너 대신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짧은 동영상(숏츠)을 내세웠다. 트렌디한 상품과 혜택을 최상단 숏츠를 통해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개인화 기술을 적용해 개별 고객의 취향과 관심사...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전환율이 3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화해쇼핑의 높은 성과는 △타 커머스 대비 차별화된 상품 구성 △제품력이 좋은 신생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되는 제품 성분, 리뷰, 랭킹 등의 풍부한 콘텐츠와 데이터 △모바일 화장품 시장의 성장으로 인한 ONLY화해 거래액 확대가 주효했다. 특히 인지도가 낮은 신생 브랜드는...
삼성페이 사용자 70% 삼성월렛 전환 2024-04-10 20:35:03
사용됐다. 10대와 20대의 삼성월렛 전환율이 75%를 넘는 것도 사용자 증가 요인으로 꼽힌다. 삼성전자는 지난 1일부터 ‘10·20세대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0·20대가 자주 찾는 편의점, 식음료 매장 등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삼성월렛을 통해 제공하는 마케팅 행사다. 황정수 기자 hjs@hankyung.com
"신분증 대체하는 갤럭시"…삼성월렛 누적 전환율 70% 돌파 2024-04-10 14:26:33
확인용으로도 사용됐다. 10대와 20대의 삼성월렛 전환율이 75%를 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한 요인으로 꼽힌다.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인 ‘10·20세대 맞춤형 프로모션’이 관심을 끌고 있는 영향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는 10·20대가 자주 찾는 편의점, 식음료 매장 등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삼성월렛을 통해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