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증시 조정 아직 안 끝났다"…'AI 성과' 주요 관심 2024-04-23 10:45:21
위험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콜라노비치는 말했다. 그는 22일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조정은 더 진행되어야 할 것 같다"면서 방어적 자세를 유지할 것을 권고했다. 콜라노비치는 이와 별도로 일본의 소비 관련 주식 매입을 고려해야 할 때라면서 일본 실질 임금 상승이 개인 소비 증가를 촉진하고 소비자 관련주 투자도...
JP모건 "美 증시 조정 계속될 것…일본 소비주 매수 추천" 2024-04-23 10:11:29
22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콜라노비치 전략가는 “지난 3주간 나타난 미국 증시 하락은 국채 수익률 상승, 달러 강세, 유가 상승 등 거시경제 리스크 확대와 함께 심화할 수 있는 매도세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주 미국 주요 기업들의 실적 발표 이후 시장이 일시적으로 안정될 수 있지만 주가가...
뉴욕증시 반등했는데…JP모건 "조정 아직 끝나지 않아" 2024-04-23 10:10:15
낙관 등이 하방 위험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콜라노비치는 말했다. 그는 22일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조정은 더 진행되어야 할 것 같다"면서 방어적 자세를 유지할 것을 권고했다. 콜라노비치는 이와 별도로 일본의 소비 관련 주식 매입을 고려해야 할 때라면서 일본 실질 임금 상승이 개인 소비 증가를 촉진하고 소비자...
"매도세 아직 안끝났다"...월가 대표 강세론자의 변심 2024-04-23 10:06:32
나섰다. 22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콜라노빅은 지난주 미국 증시 매도세가 길어질 수 있음을 시사하며 "이번 주식 시장 조정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마르코 콜라노빅 JP모간 수석 전략가는 고객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지난주 증시 매도세는 국채금리 반등, 달러 강세, 국제유가 급등에 따른 거시경...
"꼬깔콘·짱셔요에 피카츄가"…롯데웰푸드, 포켓몬 에디션 출시 2024-04-23 10:05:37
2종(콜라·소다맛)을 합쳐 모두 5종이다. 대표 간식 소시지 키스틱 체다치즈에도 포켓몬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초코파이와 키스틱에는 개별 포장지에도 포켓몬 캐틱터 디자인을 활용했다. 소비자들이 캐릭터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초코파이에는 5종, 키스틱에는 50종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러, 크림반도에 100㎞ 방어 구조물…"유적지도 파헤쳐" 2024-04-23 01:31:57
미콜라이우카 마을에서 시작해 우크라이나 남부 헤르손 접경지인 크라스노페레코프로 이어진다. 보고서는 러시아가 방어선을 새로 구축하면서 자연 보호구역과 유적지 등 관광지를 파헤쳤다고 설명했다. 특히 "세베르네 마을에 남아있는 고대 정착지 위에 해안 방어 요새가 세워졌다"고 지적했다. 보고서는 러시아 해군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대표는 “국내 유일의 색동공장과 콜라보 통한 굿즈 생산 및 창업 유튜버 협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 진출도 순항 중이다. 작년 12월 호치민에서의 팝업을 시작으로 올해 1월부터 베트남에서 청춘닭꼬치 딜리버리를 시작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박 대표는 “대원그룹과 합작...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2024-04-22 14:48:07
현대건설은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함께 입주 고객 대상으로 '힐스테이트 X 아티제' 팝업 행사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의 힐스 라운지에서 이뤄졌다.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라이즈 픽한 환타···‘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4-22 13:00:44
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광고 영상 속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해야 하는 일과 내가 원하는 즐거움 사이에서의 조화와 균형을 잡을 때의 짜릿함을 전하고자 했다”며 “라이즈와 함께 솔직한 자기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잘파(Z+Alpha) 세대들이 원하는...
현대건설,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진행 2024-04-22 10:59:53
콜라보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이 가진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으며,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