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중 15개 기업에 코스맥스가 자체 개발한 쿠션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등 색조 화장품을 공급한다. 지난해에는 인디 브랜드 119곳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했다. 전체 고객사 수는 1300여 곳에 달한다. 중국에서 코스맥스는 온라인 인디 브랜드와 중국 진출 글로벌·한국 브랜드를 주 고객으로 삼아 업계 최대 ODM 기업이 됐다....
롯데홈쇼핑, TV 벗어나 멀티채널 전략 가속…벨리곰과 협업도 2024-01-17 08:32:29
할인 혜택을 주고 쿠션과 벨리곰 달력, 파우치 등도 사은품으로 준다. 롯데홈쇼핑은 TV 시청층이 점차 줄고 있는 만큼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콘텐츠 커머스를 키워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채널 간 시너지를 확대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TV와 이커머스 영업 조직을 통합했다. 또...
까사미아, 고급 가죽 입힌 '캄포 레더' 소파 출시 2024-01-16 15:09:16
등쿠션 후면 등을 제외하고 피부에 닿는 면을 중심으로 가죽을 적용한 콤비 가죽 버전으로 나뉜다. 모듈은 팔걸이가 있는 기본 모듈과 암리스, 오토만 구성으로 기존 캄포 소파 시리즈처럼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소파 내장재도 기존 캄포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인 '캄포...
콘티넨탈, 아시아 전역서 소비자 이벤트 진행 2024-01-12 09:16:21
인켈 블루투스 스피커(5명), 항공 담요 및 쿠션(20명), 핸드워시 디스펜서(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 말레이시아전에서는 '경기 속 콘티넨탈타이어 로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카타르 현지 스타디움에서는 경기장을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점검...
잘키운 캐릭터가 일당백…유통업계 효자됐다 2024-01-08 18:03:51
사람들이 줄을 섰고, 1만9000원짜리 무무씨 얼굴 쿠션 등 굿즈들은 불티나게 팔렸다. 3일 팝업스토어가 문을 연 뒤 5일간 7000명이 이곳을 찾았다. 굿즈 5종 물량(1500개)이 모두 동나자 GS리테일은 2차 물량 제작에 나섰다. 회사 관계자는 “사내에선 무무씨 캐릭터만 붙으면 상품이 불티나게 팔려 ‘영업상무’로 불릴...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쿠션,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LG생활건강, 온라인서 색조 브랜드 제품 최대 70% 할인 행사 2024-01-07 10:33:57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각각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나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준다. 또 수상 제품과 별개로 글린트 '아이팔레트'와 프레시안 '립틴트'를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쿠션,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불멍'도 럭셔리하게…고급 캠핑 시장 6조원대로 커졌다 2024-01-02 17:33:58
성분으로 쿠션을 만들며 1300억원대 기업으로 성장했다. 회사 설립 50년이 넘었지만 오로지 '시팅(sitting) 비즈니스'에서 한우물을 팠다는 점이 특징이다. 인기 제품으로는 부엉이 모양의 '아울 3D 프리미엄'이 있다. 엉덩이 부분에 쿠션이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 캠핑지에서 장시간 앉아 불멍을 즐기는...
아모레퍼시픽, 용기 수거 캠페인 '아모레리사이클' 전개 2024-01-02 10:35:49
헤어, 바디, 핸드케어 등의 생활용품과 쿠션·팩트 등 메이크업 일부, 향수까지 범위를 넓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부터 플라스틱 및 유리 화장품 공병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공병 수거 캠페인을 시작해 2022년까지 2천473t의 공병을 수거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