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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채 합격 비밀 노트] ‘날 뽑아듀오’ 대외활동의 神 듀오 신입사원 명진슬 씨 2017-12-21 16:19:00
밀크 프렌즈, 금양인터내셔날 골든쉽 서포터즈, 페리페라 페리걸즈, S-OIL 햇살나눔 홍보대사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나? “듀오 홍보팀에서 온라인 홍보 및 SNS 채널 관리를 맡고 있다. SNS에 업로드되는 모든 콘텐츠가 내 손을 거쳐 제작된다.” -입사일은 언제인가? “작년에 듀오에서 6개월간 인턴생활을...
'미니 백화점' 엘큐브에 꽂힌 1020 2017-12-18 17:40:42
없는 것들이었다. 색조 브랜드 ‘페리페라’ ‘3ce’ ‘투쿨포스쿨’ 등이다. 경미령 엘큐브 홍대점장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나 온라인에서 입소문이 난 브랜드 위주로 판매 중”이라며 “10~20대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빨리 바뀌기 때문에 브랜드 교체가 잦다”고...
IBK투자 "클리오, 중장기 성장기대…목표가↑" 2017-12-12 08:38:57
예상되나 페리페라는 88% 증가한 600억원으로 추산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회사는 힐링버드와 더마토리 등 신규 브랜드 출시로 성장 기반도 넓혔다"고 분석했다. IBK투자증권은 해외 진출 지역 확대와 2022년까지 매출 1조원 달성 등 클리오가 최근 제시한 로드맵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 내년 매출액 전망치...
캐시미어 머플러 받은 아내 "남편이 내편" 2017-12-07 19:21:02
앞둔 10대 딸이 있다면 핑크빛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페리페라 페리스의 립 제품이 제격이라고 추천했다.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서 잉크 더 벨벳, 에어리 벨벳, 틴트 등 3종이 각 1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송지은 md는 “원하는 문구와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백올의 화장품 파우치도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을 함께 전...
추석 대목 노려볼까… 우먼스톡 외상 서비스, 효자노릇 ‘톡톡’ 2017-09-29 10:34:01
있는 브랜드 기획전 시리즈다. 10월에는 페리페라나 vdl처럼 sns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브랜드나 랑방, 디올, 에스티로더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9월에 외상 결제를 이용했던 고객이라면 10월에 외상 한도가 높아질 예정이다. 우먼스톡 외상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는 30일 뒤에 진행되고, 이...
[ 사진 송고 LIST ] 2017-09-14 15:00:02
이재희 페리페라 신제품 든 김소현 09/14 13:35 서울 이재희 신제품 발라보는 김소현 09/14 13:35 서울 이재희 김소현 '내 보송한 입술' 09/14 13:35 서울 이재희 거울에 사인하는 김소현 09/14 13:35 서울 이재희 김소현, 사인도 예쁘죠? 09/14 13:35 서울 이재희 주사위 굴리는 김소현 09/14...
뷰티업계, 이른 무더위에 '올 데이 립' 매출 껑충 2017-07-02 10:00:00
수 있어서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올리브영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10주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을 모두 갖췄다는 게 인기 요인이다. 올리브영 자체상표(pb)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의 수분 톡 틴트는 6월 한 달간 매출이 지난해보다 3배 이상...
"클리오, 1분기 어닝 쇼크…목표가↓"-KB 2017-05-16 07:51:39
향 매출액은 점포수 확대, 브랜드 '클리오''페리페라'의 매출 호조, '구달'의 신규 입점 효과 등으로 올해 전년 대비 66% 성장할 것으로 기대했다.박 연구원은 "단기적 관점에서는 실적 하향조정에 따른 밸류에이션 부담, 사드 관련 2~3분기 실적 불확실성 등으로 주가가 다소 부진한 흐름을...
색조화장품으로 '사드 악재' 돌파…클리오, 해외진출 확대…주가 '화색' 2017-04-14 19:59:15
정도를 차지하는 ‘페리페라’의 주요 타깃은 정치적 문제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10대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립틴트 가격은 7000~8000원으로 싼 편이다. 중국 내 매출 감소가 크지 않은 이유다.중국 정부가 지난해 10월 색조화장품 소비세를 30%에서 15%로 낮추면서 클리오가 지속적으로 혜택을 보고 있다는...
중국에 매달 1개씩 매장 열어 '사드 위기' 넘는 화장품 페리페라 2017-04-12 19:42:09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페리페라’가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문제에도 매달 중국에 1개씩 매장을 열고 있다. 정치적 관계에 신경쓰지 않는 10대를 겨냥한 색감과 저렴한 가격의 화장품이 먹히고 있다는 얘기다.페리페라를 운영하는 클리오는 중국 베이징에 9호점을 열었다고 12일 발표했다. 지난해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