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빙 편집숍 무케렌시아, 여의도 더현대서울 입점 2024-04-26 15:48:52
리빙 편집숍인 '무케'(MUHQUE)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2층에 새로 문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무케는 비움과 채움의 철학 가지고 현대인의 휴식처를 지향하는 편집숍이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이어 현대백화점의 플래그십 중 하나인 더현대서울에서 가구와 조명, 음향기기, 홈데코, 주방용품...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등 편집숍은 외국인들로 붐볐다. EPT와 락피쉬웨더웨어는 순번을 기다리는 외국인들로 대기줄이 매장밖으로 길게 늘어서기도 했다. 이곳에서 만난 한 일본인 관광객은 "한남동 편집숍은 프리미엄 느낌도 있으면서 성수동이나 강남에서 느끼지 못하는 독특한 느낌이 있다"고 밝혔다. 한 중국인 관광객은 "언덕에 있는 정제된...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위해 지난 12일엔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편집숍 루이독 매장도 신규 오픈했다. 아울렛 내부에 수로와 분수광장 등이 조성돼 있는 김포점의 특징을 살린 공간 변화도 눈길을 끈다. 450m 길이의 수로 주변으로는 에메랄드그린, 애니시다 등 초록빛 식재를 배치해 봄 정취를 담은 정원으로 꾸몄다. 분수광장 앞 유리온실들은...
현대백화점그룹, 반려동물 콘텐츠 강화…유기견 인식개선도 앞장 2024-04-25 10:25:14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9월 론칭한 반려동물 편집숍 '위펫'의 최근 한 달간 구매 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이 70%를 차지하는 만큼 클럽 P.E.T도 젊은 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앞으로 반려동물 전용 한방 영양제와 동반 오마카세 등 프리미엄 상품도 추가하고, 백화점...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2024-04-25 09:00:02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도 매장을 열고 자체브랜드 상품과 인기 디자이너 제품 등을 선보인다. 자녀를 동반한 고객 비중이 20% 수준으로 높은 점을 고려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보강했다. 롯데가 사회공헌 차원에서 운영하는 '리조이스 심리상담소' 5호점을 열고 심리...
대상, 농축수산물 판매플랫폼 '감별마켓' 열어…"맞춤형 추천" 2024-04-23 09:08:29
직관적인 편집숍 방식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대상은 생산자와 협업해 감별마켓을 운영하는 만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 감별마켓 입점 생산자에게 실제 도움을 줄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생산자가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연결해 운영할 수...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포함해 최대 5천점까지 받을 수 있다. 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지구의 날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 '헌옷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브랜드와 관계 없이 입지 않는 옷을 가까운 매장에 기부하면 된다. 이렇게 기부된 옷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어...
어쩐지 바글바글하더라…명동 제치고 '중국인 성지' 된 동네 2024-04-18 21:00:01
골목, 각종 편집숍 등이 몰려 볼거리가 다양하다. 의류와 액세서리,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을 싼값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이점이 중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끄는 것으로 보인다. "싸고 좋은 옷 때문에 왔다" 이날 오후 1시께 찾은 동대문 패션타운에서는 쇼핑하러 온 중국인 등 관광객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지닌 국내외 브랜드, 팝업, 편집숍 'SHOP LCDC', 식음 공간 '까페 이페메라(Ephemera)', '바피에스(Bar Postscript)'를 만날 수 있다. 누적 방문객수는 72만명에 이르며 특히 일본, 중국 등 해외 주요 매체에서도 '여행'이라는 독특한 테마와 디자인으로 '한국 필수 여행 코스'로...
'돌아온 패션왕' 조만호와 나이키, 그리고 초심[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7 12:03:37
웹매거진 ‘무신사 매거진(2003년)’과 셀렉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2009년)’를 잇따라 열었다. 당시 서버 운영비가 부족했던 조 대표는 등록금 목적으로 모아둔 비상금을 털어넣었다. 아끼던 스니커즈도 중고거래로 팔았다. 이같은 무신사 창업 초기 스토리는 조 대표와 중고거래를 했던 당사자가 2020년 인증글을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