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 씨티닷츠 '던스트' 중국 진출…이랜드, 법인 설립 등 지원 2024-04-01 09:01:20
등 20개국의 백화점과 온오프라인 편집숍을 대상으로 해외 판로를 개척했고 중국은 브랜드 출시 초기인 2019년부터 '티몰글로벌' 브랜드 단독관을 운영해 왔다. 던스트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서는 직접 운영하지 않음에도 티몰글로벌에서 지난해 56%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올해 중국 현지...
"우리 아이 몽클레르 쇼핑은 여기서"...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프리미엄 아동복 늘린다 2024-03-26 18:02:53
프랑스 베이비 브랜드 아뜰리에 슈, 여아 의류 편집숍 아꽁떼 등 럭셔리 아동 브랜드를 들였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달 초 나이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등 아동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 매장)’ 형태로 리뉴얼한 데 이어 럭셔리 유아동복 브랜드 구색을 강화했다. 최근 럭셔리 키즈 브랜드를 늘리는 건 아이를 위해...
신세계 센텀시티 아동전문관 고급 브랜드로 새단장 2024-03-26 06:00:15
슈', 여아 의류 편집숍 '아꽁떼' 등이 오는 28일 입점한다. 몽클레르 앙팡과 버버리 칠드런, 베이비 디올, 펜디 키즈 등 4대 럭셔리 아동복 브랜드 매장을 모두 갖춘 백화점은 전국에서 신세계 센텀시티와 강남점 두 곳뿐이라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센텀시티는 지난 21일 나이키·뉴발란스 키즈 등 아동...
갤러리아百, 명품·팝업 콘텐츠 강화...점포 경쟁력 키운다 2024-03-25 10:33:13
조성해 1월부터 톰브라운, 아미 등 트렌디한 브랜드가 모인 '편집숍 몬도비즈'와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피콰드로' 팝업을 진행 중이다. 이어 4월에는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슈퍼73'을 선보일 계획이다. 갤러리아 광교는 브랜드 확대와 함께 새로운 형태의 팝업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난...
한화갤러리아, 명품·팝업으로 수도권·지방 주요점 경쟁력 강화 2024-03-25 08:58:55
팝업 공간에서는 톰브라운과 아미 등 트렌디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편집숍 '몬도비즈',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피콰드로' 등의 팝업이 열리고 있다. 갤러리아 광교에도 신규 브랜드들이 속속 문을 열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나이키 메가숍'이 들어섰고, 2월에는 '블루보틀',...
무신사 29CM,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 론칭 2024-03-25 08:53:14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오는 29일 자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29edition)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름다운 실용'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시의성 있는 아이템을 기획해 매월 29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아이템은...
"아울렛보다 싸다"…'90% 할인' 2030 득템의 성지 떴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22 15:20:02
열었고, 화장품 편집숍 ‘코스메틱 팩토리’도 입점했다. 다음달부터는 ‘뉴발란스 팩토리’, ‘뉴발키즈 팩토리’, ‘애슐리퀸즈’ 매장이 차례로 들어선다. 천호점은 이랜드가 두번째로 내놓은 팩토리아울렛이다. 이랜드는 지난해 9월 경기 광명시 뉴코아아울렛 광명점 2~5층을 개조해 1호점을 열었다. 창고형 아울렛을...
[오늘시장 특징주] CJ(001040) 2024-03-22 10:28:54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글로벌 편집숍 업계에서도 CJ올리브영의 성공은 주목할 만한 사례로 꼽힙니다. 세포라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서 CJ올리브영의 강세로 인해 사업을 철수하는 결정을 내리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CJ올리브영의 시장 내 독보적인 위치와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
日 공략 나선 쿠메, 도쿄 이세탄 신주쿠에 두 번째 팝업 2024-03-21 10:43:45
쿠메는 이번 팝업스토어 개점과 함께, 일본 편집숍 및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 중 5만엔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신제품 리버시블 버킷햇을 한정 수량 선물로 준다. 관계자는 "도쿄 쇼핑의 중심지이자 일본 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세...
[단독] CJ올리브영 매출 4조 육박…아모레·LG생건 제쳤다 2024-03-20 19:28:25
운영하는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가 한국 시장 철수를 선언했다. 세포라는 2019년 10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1호점을 열며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서울 명동 롯데 영플라자, 신촌 현대 유플렉스, 잠실 롯데월드몰, 여의도 IFC몰, 갤러리아 광교점, 더현대서울 등에 신규 매장을 열며 영업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