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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간 정의선 "내년 생산능력 150만대…글로벌 수출허브로 육성" 2024-04-25 18:11:49
직원 400여 명이 참석했다. 첸나이공장, 푸네공장 및 각 지역본부 직원 3000여 명은 온라인을 통해 정 회장에게 궁금한 점을 물었다. 정 회장은 직원들에게 “다양성은 우리의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다양성을 조화롭게 융합시켜 창의성을 발휘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도 자동차 시장과 관련해선 “인도의 우호...
현지 직원들과 일일이 '셀카'…세계 3대車시장 찾은 정의선의 큰 그림 2024-04-25 10:40:35
인도에서의 생산 능력을 43만1000대로 확대했다. 푸네 공장은 지난해 GM(제너럴 모터스)으로부터 인수했다. 현대차는 연 20만대 이상 생산이 가능한 거점으로 설비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푸네 공장 완공 이후에는 82만4000대를 생산할 수 있는 첸나이공장과 함께 연 100만대 생산체제를 구할 계획이다. 기아까지 합치면...
정의선 회장, 세계 3위 인도 찾아 "글로벌 수출 허브로 육성" 2024-04-25 10:10:54
내년 하반기 푸네공장이 완공되면 현대차는 첸나이공장(82만4천대)과 푸네공장을 주축으로 100만대 생산체제를 구축하고, 기아까지 합하면 현대차그룹은 인도에서 약 150만대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 인도 전기차 시장 선점을 위한 전동화도 본격화한다. 이날 정 회장은 "인도 시장에 특화된 전기차 개발과...
정의선, 세계 3대 車시장 인도 찾아 "인도를 글로벌 수출허브로" 2024-04-25 09:45:10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푸네 지역에 20만대 이상 규모의 신공장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기아도 올해 상반기 현지 생산 능력을 43만1천대로 확대한다. 내년 하반기 푸네 공장이 완공되면 현대차는 첸나이 공장과 함께 100만대 생산체제를 구축하게 된다. 기아까지 합하면 현대차그룹은 인도에서 약 150만대를 생산할 수...
현대차그룹, 정의선 회장 인도 방문 2024-04-25 08:55:15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내년 하반기 푸네공장이 완공되면 현대차는 첸나이공장(82만4천대)과 푸네공장을 주축으로 100만대 생산체제를 구축하고, 기아까지 합하면 현대차그룹은 인도에서 약 150만대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 인도 전기차 시장 선점을 위한 전동화도 본격화한다. 현대차는 올해...
HDC현대EP "해외 생산 확대…전기차 소재 등 사업 다각화" 2024-03-04 17:35:32
인도 푸네 3공장은 생산능력이 연간 1만4000t 규모로 내년 초 본격적인 양산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첸나이 1공장(생산능력 3만3800t), 스리시티(1만9600t) 2공장과 합하면 연간 총 6만7400t의 생산능력을 확보해 인도 매출이 20~30% 더 뛸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3공장 준공에 맞춰 첸나이 1공장은...
하루 1억 벌어도 개미가 1억도 안 사네…HDC현대EP 한숨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03 07:00:01
푸네 지역에 3공장을 짓는다. 정 대표는 올해 ‘CPQ 전략’으로 불확실한 대외 환경을 돌파한다. C(Customize·맞춤 제작)의 경우 고객사 요구를 수용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P(Productivity·생산성)의 경우 제품뿐 아니라 조직 문화를 개선해 업무 생산성을 끌어올린다. Q(Quality·우수함)는 제품 질을 높여 독보적...
롯데웰푸드 작년 영업이익 1천770억원…31% 증가(종합) 2024-02-07 16:29:58
빼빼로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6월에는 푸네 신공장이 완공되면 빙과 신제품을 출시한다. 글로벌 사업 매출은 2028년까지 3천억원 달성을 목표로 잡았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국내 사업 매출은 2∼4% 성장하고 해외 사업 매출은 15∼17%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날 1주당 3천원의 현금 결산배당을 결정했다고...
아이스크림 1위는 누구…추위 녹이는 박빙 승부 2024-01-30 18:14:07
4월엔 푸네 신공장을 완공한다. 푸네 신공장 가동만으로도 인도 법인 매출이 전년 대비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빙그레는 간판 제품인 메로나를 앞세워 북미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멜론 맛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데 해외에서는 딸기, 망고, 코코넛 등 현지인이 선호하는 맛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월드콘 vs 메로나'…1위 두고 '초박빙 승부' 펼쳐졌다 2024-01-30 15:39:04
오는 4월엔 푸네 신공장이 완공된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푸네 신공장 가동만으로도 인도 법인 매출이 전년 대비 10% 이상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빙그레는 간판 제품인 메로나를 앞세워 북미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멜론 맛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데 비해 해외에서는 딸기, 망고, 코코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