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가 신혼 여행지로 인기 있는 이유?

입력 2014-07-16 02:20  

하와이 신비의 섬으로 잘 알려진 '마우이섬'이 신혼부부와 관광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마우이섬은 지역마다 문화, 기후, 지리적인 면 등에서 개성이 독특하기 때문이다.

마우이섬 여행은 섬의 중심이자 전체 하와이 역사의 심장부라고도 할 수 있는 웨스트 마우이에서 시작한다. 잘 가꿔진 유럽 어느 성의 정원과도 같은 느낌을 줘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도 즐겨 찾는 고급 휴양지다.

수많은 나무들이 우거진 작은 계곡에서 북서쪽으로 꺾으면 와일루쿠시와 카훌루이시가 나온다. 이 두 도시는 마우이의 중심도시로 10만 명의 섬주민이 거주하고 있다. 특히 와일루쿠에는 이아오 극장과 세계적인 수준의 마우이 문화 예술센터가 자리 잡고 있다.

동화 '오즈의 마법사'로 알려진 노란 색 도로는 이미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 도로를 지나 열대 우림 숲을 통과하면 '천국의 하나'로 불리는 에메랄드 빛의 마을이 나온다. 이 곳은 하와이인들의 전통 생활방식을 볼 수 있어 방문객들을 단번에 매료시킨다.

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를 따라 드라이브 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정상까지 울퉁불퉁한 길을 따라 약 1시간 정도 가다보면 해안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멋진 풍경을 마주하게 된다. 와이키키 해변이 보이며 맑은 색에서 자줏빛까지 다양한 바다의 색감을 느낄 수 있다.

샌디비치와 코코 마리나에서는 온몸 파도 타기와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루메리아 그로브’에서는 꽃 숲길 산책을 즐길 수 있는데 레이용 꽃이 만발한 나무가 숲을 이룬 곳이다.

와이마날로 비치의 풍경과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폴리네시아 일곱 개 섬 주민의 문화를 보여주는 민속촌으로, 운하에 띄운 카누 위에서 펼치는 춤 공연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좋은 리조트로는 김남주, 김승우 커플도 다녀간 리츠 칼튼 카팔루아와 카아나팔리 해변의 하얏트 마우이가 있다. 하얏트 마우이의 루아우(Luau)쇼는 저녁노을과 어우러진 하와이 전통 공연과 정찬을 함께 즐기는 디너쇼로 인기가 높다.

이 쇼는 흥겨운 열대 섬의 열정과 낭만적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어 연일 매진된다. 보통 롤리네시안 훌라 쇼와 하와이 전통 의식을 재현하는 루아우 의식으로 치러진다. 특히 ‘드럼스 오브 더 피시픽’ 공연은 역동적이고 흥겨운 분위기를 고조시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호놀룰루 공항에서는 10마일(약 30분), 호놀룰루 시내에서는 4마일(약10분) 정도 거리이며, 와이키키해변까지는 5분정도 걸린다. 성인은 $58.99, 아이는 $29.99이며 유아(0~2세)는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여행에 관련된 문의는 로그인투어(02-744-6200)에서 도와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섹시해진 소녀시대, 수영-효연 '블랙소시'로 변신
▶ 애프터스쿨, 7인조에서 8인조로 변신? "한 명은 누구야?"
▶ 2AM 조권 '잘못했어' 통해 애절한 눈물 연기…'뭉클'
▶ 아름다운 남자들이 간다 "김태희, 전지현 비켜!"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제안하는 차예련 룩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