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다리 만드는 운동은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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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3-01-26 19:36   수정 2015-09-03 23:50

일자다리 만드는 운동은 이렇게

[뷰티팀] 여성들의 핫팬츠, 미니스커트 사랑은 추운 겨울에도 계속된다. 하의 실종 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다리 라인은 여자들에게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다.

예쁜 다리의 기준은 늘씬하고 탄력 있는 것은 물론 휘지 않고 일자로 쭉 뻗어야만 한다. 때문에 종아리 알이나 O자, X자 모양 다리를 일자로 변형하기 위해 다리 운동을 한다.

매끈한 다리로 만들기 위해서는 평소 자신의 걸음걸이와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생활 습관을 바꾸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 TV를 볼 때에도 쇼파에 가만히 앉아 있지 말고 꾸준히 다리 운동을 한다면 완벽한 일자 다리를 완성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5분 정도 간단히 주물러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저녁에는 10분정도씩 다리 마사지를 해주자. 하루 종일 서 있으면 부종이 생겨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다.

How to. 일자다리 만드는 운동

1. 자세를 곳곳하게 교정해 똑바로 선다.
2. 양손을 머리위로 손을 부쳐준 후 유지한다.
3. 한쪽 다리를 반대편 허벅지에 붙인다.
4. 30초간 자세를 유지해준다.
5. 반대쪽 또한 병행해 4회 정도 반복하자.

1. 선 상태에서 자세를 곳곳하게 교정한다.
2. 양 쪽 손을 꽈배기가 되도록 꼬아 준다.
3. 한쪽다리는 바닥을 지탱하고 한쪽다리도 꼬아 준다.
4. 균형을 잃지 않게 유지하여 준다.
5. 반대쪽 또한 병행을 하여 4회 반복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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