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환절기, 건강한 피부 만드는 신상 출시!

입력 2013-02-04 05:38  

[김혜지 기자]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 케어 라인을 소개한다.

건강한 피부는 스킨 케어에서 시작한다. 올바른 습관, 건강한 식습관 못지 않게 중요한 스킨 케어. 계획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줄 신상이 출시 됐다.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 라인’과 요가를 한 듯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 케어’, 남성의 산뜻한 세안을 도와줄 ‘훼이셜 퓨얼’ 베스트 셀러까지. 피부 상태 개선을 도와줄 제품을 소개한다.

코스메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클렌징라인’

빠른 피부 회복과 피부 유지, 피부 기능 활성화에 탁월한 기초 스킨 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클렌징과 피부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며 각질층을 정돈, 수분 충전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클렌징 크림과 워시로 구성됐으며 엄선된 21종의 미용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유효 성분들이 영양분을 전달해 보습 케어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세안만으로 마사지 크림이나 영양 크림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에몰리엔트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 마사지한 듯 탄력을 주며 안색 개선에 효과적이다.

메이크업 후 세안 시 피부에 필요한 성분은 남기고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피지를 골라 제거하는 센서 효과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한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작용해 피부 정화와 진정에 도움이 된다.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브라이트 스킨 케어’

요가 광채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스킨 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슈퍼 시트러스 콤플렉스를 핵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귤 껍질 추출물과 자몽, 라임 추출물의 비타민을 함유한 시트러스 성분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다. 뛰어난 항산화 기능으로 피부 표면의 칙칙함과 고르지 못한 피부 결, 피부 톤을 정돈한다.

엑스트라 브라이트 어드밴스드 포밍 클렌저와 모이스춰 로션, 세럼으로 구성했으며 세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단순히 희거나 밝은 피부가 아닌 갓 요가를 한 듯 생기 있게 빛나는, 건강한 생활 습관에서 나오는 맑은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키엘 ‘발렌타인 선물세트’

남자들이 좋아하는 3가지 제품을 하나로 구성했다. 키엘 남성 라인 베스트셀러 3종을 허쉬 초콜릿 자이언트 사이즈, 해피 삭스 2켤레와 함께 선보인다.

키엘의 남성라인 훼이셜 퓨얼의 베스트 셀러 3종은 상쾌한 세안을 도와주는 젤 타입 폼 클렌저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과 산뜻한 수분 토너 ‘훼이셜 뮤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맨’, 활력 수분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퓨어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었다.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맨 제품을 포함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해피 삭스 2켤레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허쉬 초콜릿 자이언트 사이즈를 함께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맨즈 베이직 세트, 맨즈 에너지 세트, 아로마틱 블렌드 향수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13학번 새내기를 위한 ‘완벽’ 클렌징 강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