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을 이겨내는 피부 보습법

입력 2013-10-24 09:26  


[김재영 기자]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각질이 일어나면서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은 것.

이럴 때 피부 보습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평소 우리가 알고 있는 미스트 뿌리기, 세안에 신경 쓰기 등 도 좋지만 다양한 방법을 통해 피부를 케어하면 훨씬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 수 있다.

가을만 다가오면 생기는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과 보습에 좋은 베스트 아이템을 모아봤다.

▶ 건조한 피부 어떻게 케어 할까
피부가 건조하다는 건 그만큼 수분과 영양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특히 피부 타입이 건성인 사람들은 피부가 갈라지는 경우도 생겨 특별한 처방이 필요한 것. 이때 페이셜 오일을 선택해 침, 저녁에 발라주면 좋다. 페이스 오일은 피부를 지켜주는 보호막과 팩 역할을 하기때문에 어떤 피부 타입에도 적합하다.

일주일에 1~2번 팩을 해주는 것도 좋은데 이때 시중에 파는 팩 혹은 천연팩으로 케어하는 것도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 마스크 팩은 스킨케어 후 30분 정도 사용하고 제거하도록 하고 천연팩은 피부 타입에 따라 적절한 재료를 골라 제조해 피부에 펴 바르면 된다.

이러한 건조한 피부는 주름이 지기 쉽기 때문에 탄력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 액티베이터 앰플과 나이트 크림은 보습을 도와주는 천상수, 펩타이드 복합체, 식물혼합물질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여기에 앰플, 나이트 크림 단계로 사용하면 한층 더 보습력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피부 보습 책임지는 제품 모아보기


01 피부 보습력 높여주는 잇 아이템!
아마란스 벨로비타 리프레싱 아쿠아 겔 마스크
발효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 콜라겐, 베타-글루칸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 본연의 촉촉한 생기를 되찾아 주는 주름개선 마스크로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준 다음 마스크를 사용하고 30분 후 제거한다. 피부에 남은 내용물은 톡톡 두드려준다.

02 생기 있는 피부 만들어주는
헤라 셀에센스
하루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해 투명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에센스다.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물, 생체수를 모사해 화장품으로 탄생되었으며 이러한 셀 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기술로 맑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03 피부에 탄력을 더하면 선택하자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 액티베이터 앰플, 나이트 크림
완두콩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및 스트레스를 완화한다. 여기에 보습을 도와주는 천상수, 펩타이드 복합체, 식물혼합물질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벨로비타 셀 액티베이터 앰플을 사용한 후 크림을 진주알만큼 덜어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매일 저녁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요즘 눈에 들어오는 이다희의 ‘뷰티 시크릿’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인상을 결정짓는 ‘눈썹 스타일링’
▶男女 ‘펌 스타일링’을 완성할 BEST 아이템
▶아쥬레와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2013 FW ‘힐링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