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환절기가 두렵지 않은 보습제품 모아보기

입력 2013-11-01 11:48  


[차주희 기자] 환절기가 되면 얼굴뿐만 아니라 몸도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지기 마련. 얼굴에는 고가의 크림이나 영양을 바르지만 몸은 그대로 방치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얼굴 피부만큼은 아니지만 바디도 환절기에는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만약 가을을 맞이하여 보습을 더해줄 새로운 제품을 찾고 있다면 다음에 주목하자.

최근 국내 브랜드들 중 푸석푸석하고 갈라지는 얼굴과 바디에 촉촉함을 더해줄 신상 뷰티제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보습제품 중 특히 입소문 난 제품 신상 제품 3개를 모아봤다.

더샘, 건강한 에코농장팩 5종 출시


더샘이 5가지 건강한 텃밭 채소들을 담아 피부 고민에 따른 홈케어가 가능한 에코농장팩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각각 토마토, 파프리카, 단호박, 옥수수, 오이 등 5가지 싱싱한 텃밭 채소를 담았으며 그 외에 검정콩, 고구마, 당근, 감자, 상추 등 성분 추출물을 공통으로 함유해 영양과 비타민을 풍부하게 공급하며 피부 고민 별 맞춤 홈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전 성분 90%가 천연 유래 성분일 뿐 아니라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동물성원료, 포름알데히드, 탤크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면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코농장팩 5종은 마스크 3종, 각질케어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마스크 3종에는 히팅 효과로 영양 공급에 탁월한 에코 농장 단호박 히팅 마스크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파프리카 모공 마스크, 마지막으로 뛰어난 수딩효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이 수분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다.

각질 케어 2종은 슈가 알갱이가 각질을 제거하고 토마토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에코 농장 슈가 토마토 스크럽과 옥수수 추출물이 피부에 자극 없이 필링효과를 부여하는 옥수수 마일드 필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매끈 촉촉 허니 리치 바디 5종 출시


스킨푸드가 꿀추출물이 들어있는 허니 리치 바디라인을 출시했다.

꿀은 공기 중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뛰어나 보습력이 탁월하고 피부의 겉과 속의 노페물 제거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 대표적인 미용푸드다.

허니 리치 바디라인은 사용 목적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모두 5종으로 출시됐다. 풍성한 거품이 바디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클렌징 해주는 허니 리치 바디워시와 꿀이 흐르듯 윤기 있고 촉촉하게 바디를 가꿔주는 허니 리치 바디에센스, 허니 리치 바디 크림으로 선보인다.

함께 출시되는 바디 미스트는 수분층과 오일층으로 분리된 미스트로 촉촉한 보습효과와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 그리고 꿀처럼 달콤한 향기가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환절기가 되면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 역시 건조함을 더 느끼기 마련”이라면서 “허니 리치 바디라인은 꿀을 바르는 듯 리얼한 텍스처와 특유의 달콤한 향기가 피부를 윤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닥터랩, 수분 재생 미스트 셀 액티베이팅 미스트 출시


에스테틱 브랜드 닥터랩이 건조한 계절 수분을 보충해줄 셀 액티베이팅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멜라닌 색소 케어 및 주름 개선 기능 강화로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동시에 생활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피부에 미세하게 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특허성분이 피부 하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며 피토올리고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조절과 번들거림을 방지한다. 또한 마린콜라겐 성분 함유로 피부 영양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메이크업을 마친 얼굴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건성피부나 민감성 피부, 울긋불긋한 피부에도 사용가능 할 만큼 순한 진정 미스트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요즘 눈에 들어오는 이다희의 ‘뷰티 시크릿’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인상을 결정짓는 ‘눈썹 스타일링’
▶男女 ‘펌 스타일링’을 완성할 BEST 아이템
▶아쥬레와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2013 FW ‘힐링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