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201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시험이 끝나면 시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 전환을 하기 위해 외모 변신을 꿈꾸는 수험생들로 미용실과 백화점 등이 붐빌 것이다.하지만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 있는 상태라면 과감한 변신에 앞서 작지만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을 우선 시도해볼 것을 추천한다. 투자 노력 대비 효과가 큰 변신의 방법도 많다.
고3 이미지 벗겨주는 렌즈,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학업 때문에 오랜 시간 착용해 온 안경에 익숙해졌다면 간단하지만 확실한 이미지 변신 방법이 있다. 바로 렌즈 착용이다. 처음에는 잠시 어색할지 몰라도 그 동안 몰랐던 새로운 분위기와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원데이 렌즈는 관리가 용이해 편리할 뿐 아니라 매일 새 렌즈를 착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는 풍부한 산소전달, 수분공급, 자외선 차단의 똑똑한 트리플케어(H2O, O2, UV)를 통해 자연의 눈 그대로 유지시켜줘 첫 렌즈 착용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피로도 적다. 또한 미국 FDA에서 승인한 높은 수준의 자외선 차단력(UVA 90%, UVB는 99% 이상 차단)으로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니 수능 후 잦아질 야외 활동에도 안심이다.
맨 얼굴 자신감 살려주는,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
안경 벗은 얼굴도 어색한데 시험 스트레스 탓에 심해진 피부 트러블로 자신감도 떨어진다면? 주근깨와 여드름 흉터 등 얼굴을 칙칙하게 만드는 잡티만 가려도 맨 얼굴 자신감이 상승한다.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크림은 BB크림처럼 잡티를 가려주면서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나이에 맞는 맑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수험생 다크서클 밝히는, 이니스프리 다크서클 컨실러
수면부족으로 생긴 다크써클은 그간의 노력을 보여주는 훈장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때문에 어두워 보이는 인상이 고민이라면 전용 컨실러가 답이다. 이니스프리의 다크서클 컨실러는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어 눈가를 촉촉하고 환하게 밝혀주며 양 조절이 일정해 컨실러 사용에 서툰 사람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사진제공: 아큐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