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친구 따라’ 이벤트 간다

입력 2014-06-05 09:30  


[김희영 인턴기자] 혼자보단 둘이 참여하면 더 재미난 이벤트를 소개한다.

징검다리 연휴를 두고 많은 이들이 무엇을 하면 즐겁게 휴일을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한다. 친구와 여행을 가기엔 애매하고 짧은 연휴이기 때문에 쉽게 선택하기 어려운 것.

평범한 휴일을 보내기보다는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친구와 함께 한다면 즐거움은 2배. 다양한 행사에 빠져보고 색다른 추억도 쌓아보자.

에스티 로더, ‘아이 러브 더블 웨어 캠페인’ 진행


에스티 로더에서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넘버원 파운데이션 ‘더블 웨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현장에서는 고객에게 웜톤과 쿨톤 테스트를 통해 피부에 꼭 맞는 컬러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더블 웨어를 체험할 수 있는 샘플을 전달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는 더블 웨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댓글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자신만의 더블 웨어 활용팁을 공유한 고객을 추첨하여 신제품 ‘더블 웨어 글로우 BB’와 깜짝 선물을 배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스쁘아, 분당 서현점 매장 오픈 이벤트 진행


에스쁘아가 6월3일 분당 서현점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메이크업 피팅 바를 넓게 마련해 제품 테스트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제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셀프 가이드를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6월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매장을 방문해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스트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론칭 시 큰 인기를 끌었던 리퀴드 투 파우더 제형의 ‘누드 리퀴드 파우더’ 구매 고객에게는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2만 원 상당의 ‘수퍼 데피니션 브러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스킨푸드, ‘스위트 디저트 아트(Sweet Dessert Art)’ 오픈


스킨푸드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ARTC 갤러리에서 6월11일까지 ‘네일 팝업 갤러리-스위트 디저트 아트 위드 스킨푸드’를 운영한다.

23명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달달한 디저트처럼 눈을 즐겁게 해주는 작품 25점을 선보인다. 실제 판매되고 있는 스킨푸드의 다양한 네일 제품들이 작품과 오브제에 두루 활용돼 보는 재미와 신선함을 더해준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투표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 사이 갤러리를 방문, 관람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골라 투표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스킨푸드 네일 컬러 또는 스티커를 증정하며 기간 방문자 중 24명을 추첨해 ‘펄 오이스터’ 네일 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멜비타,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


멜비타가 친구에게 멜비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개하면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멜비타를 추천해 준 고객과 새로운 친구 고객에게 모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소개받은 친구가 베스트셀러 제품들 중 하나를 포함하여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5천 원을 할인해주며, 동일한 혜택이 소개해 준 친구에게도 함께 적용된다.

한편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멜비타 신사동 가로수 부티끄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몰, AK PLAZA 분당점에서 진행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다가오는 여름 ‘썸머프루프’로 정복
▶ 청순녀 되는 ‘청순 메이크업’ How to?
▶ 잘 나가는 여자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 2014 뷰티 멘토들의 ‘수분 관리’
▶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