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어머님이 누구니’의 며느리 후보가 공개됐다.
1월28일 방송되는 JTBC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어머님이 누구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예비 며느리가 시어머니 후보를 보고 1등 남편감을 추리하는 미스터리 추리 데이트 쇼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다섯 시어머니는 자신의 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최고의 며느리 후보를 뽑았다. 이에 만장일치로 선택된 예비 며느리는 바로 아나운서 강지영.
그는 학창시절 줄곧 반장 자리를 놓치지 않는 모범생이었으며, 유학 시절 미국공인회계사 자격증도 딴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발레, 클라이밍, 골프 등 꾸준한 운동과 언론인으로서의 배움을 게을리 하지 않는 면모로 시어머니 후보들은 물론, 별도의 방에서 선택을 기다리는 훈남 아들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어 강지영은 예비 며느리로서 싱글 여성들의 마음을 속 시원히 대변했다. 그는 “아나운서가 아닌 한 여자로서 결혼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이 자리에 나왔다”며 결혼 후 며느리들이 겪을 수 있는 고민 등을 촌철살인으로 질문해 시어머니 후보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고.
한편 최고의 며느리를 얻기 위한 다섯 시어머니와 훈남 아들들의 치열한 서바이벌 JTBC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어머님이 누구니’는 1월28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