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은, 뷰티모델 겸 피트니스 의류 브랜드 론칭을 꿈꾸는 당찬 20대

입력 2020-04-28 17:52  


[박이슬 기자] 조혜은은 뷰티모델 겸 피트니스 의류 브랜드 론칭을 꿈꾸는 당찬 20대다. 목포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로 대학을 다니면서 오랜 시간 자립심을 키웠다. 작년 한복 모델 대회 수상자로 활동하며 한국의 아름다움에 빠졌다고 말하는 그녀는 외모처럼 선한 아름다움을 지녔다.

그는 현재 3년 차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며 SNS를 통해서 다양한 운동법과 운동에 도움되는 뷰티 제품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뷰티 크리에이터로서도 많은 인기와 주목을 모으고 있다.

그는 “나는 여러 가지 색깔을 갖고 있는 사람이다. 한복 모델로서 단아한 모습도 수업할 때 카리스마 있는 모습도 평소에는 통통 튀는 매력도 갖고 있다.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모두 나만의 스타일로 소화시키고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다”라고 당차게 말했다.

이어 “성인이 된 후부터 누군가에게 물어볼 것 없이 제가 하고 싶은 것들을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었고 제주도에서 살아보기, 요가자격증 취득하기, 미인대회 출전해보기 등 버킷리스트를 이루며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가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 방송을 통해서 ‘뷰티앤뷰’ 베스트 제품인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 프리미엄 에디션을 라이브로 진행해서 화제를 모았다.


뷰티앤뷰 관계자는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 프리미엄 에디션은 성분과 효능 면에서 전체적으로 품질을 높인 제품으로 전성분 EWG ALL 그린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임산부, 영유아 마사지크림으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제품의 특징이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최종 목표는 뷰티모델과 내가 만든 피트니스복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나라는 사람을 알리고,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이어 “필라테스 강사 겸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도전과 긍정적인 마인드, 좋은 제품과 정보를 SNS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며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가 그립(GRIP) 방송을 통해서 소개한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 해당 제품은 뷰티앤뷰홈페이지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nt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