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벌이 브이로그 아무튼 출근’ 초특급 4MC 라인업 완성

입력 2020-07-20 15:10   수정 2020-07-20 15:12

밥벌이 브이로그 아무튼 출근 (사진=MBC)

MBC 새 파일럿 예능 ‘밥벌이 브이로그 ? 아무튼 출근!’이 드디어 첫 선을 보인다.

‘아무튼 출근!’은 국내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이용해 ‘먹고사니즘’ 시대 속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함께 그들의 직장 생활을 엿보는 ‘남의 일터 엿보기’ 프로그램이다.

‘아무튼 출근!’의 MC로는 김구라, 장성규, 전 아나운서 박선영, 윤두준이 공동 4MC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다양한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온 초특급 4MC들의 명품 진행은 물론, 신선한 조합으로 평가받는 4MC의 찰떡 케미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월 3일 첫 방송되는 ‘아무튼 출근!’의 놓칠 수 없는 꿀잼 모먼트를 미리 짚어봤다.

◇ 국내 최초, ‘직장인 브이로그’ 新 예능 장르 개척

단연 가장 먼저 짚어야할 관전 포인트는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직장인 브이로그’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했다는 점이다. ‘남의 일터를 엿보는’ 프로그램인 만큼 내 집에서 다른 사람의 출퇴근길과 직장에서 일하는 모습을 몰래 엿보는 묘미가 있다. 이는 직접 경험할 수 없는 직종의 사람들의 일상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심리를 대리만족시킬 예정이다.

?◇ 4인 4색 4MC의 폭넓은 토크 스펙트럼

각양각색 4MC가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한다. 촌철살인 멘트가 특기인 김구라는 송곳 같은 질문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예능 대세 장성규와 퇴사 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전 아나운서 박선영의 활약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직장생활 만렙을 찍은 두 사람은 프로공감러로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가수, 배우, 체육인, 유튜버 등 다양한 부캐를 보유 중인 ‘프로n잡러’ 윤두준 또한 젊은 층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 다양한 밥벌이의 세계 X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발견

출연자들의 각기 다른 직장도 하나의 큰 볼거리다. 누구나 공감할 회사원의 밥벌이부터 새로운 길을 개척한 사람들의 신 밥벌이의 세계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의 ‘직진남’ 이규빈이 출연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5급 공무원으로서의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규빈 외에 아직 공개 되지 않은 다른 출연자들 역시 개성 만점 매력과 다양한 이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찐(?) 직장인들의 공감 토크와 직장생활 꿀팁들

직업은 모두 다르지만 ‘직장인’이라는 교집합으로 뭉친 이들이 서로가 느끼는 직장생활의 애환을 공유해 시청자들에게 큰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자신들의 직장생활 경력을 총망라한 ‘알아두면 쓸데 있는(?)’ 직장생활 꿀팁들도 공개된다.

새로운 형식의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파일럿 예능 '밥벌이 브이로그 ? 아무튼 출근!'은 8월 3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