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코리아-㈜컬쳐히어로, ‘라이클린(LICLEAN) 크림한통 버블 폼 및 모이스처 핸드크림’ 출시

입력 2021-01-29 13:34   수정 2021-01-29 13:36



프리미엄 레시피 플랫폼 ‘아내의 식탁’을 운영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 ㈜컬쳐히어로가 깨끗한 성분을 지향하는 PB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클린(LICLEAN)’을 런칭했다고 전했다.

‘라이클린(LICLEAN)’은 ‘피부클린+성분클린+환경클린’이라는 슬로건 아래 각종 유해성분 및 환경 파괴 요인은 배제하고 피부가 좋아하는 성분만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목표를 가진 곳으로, 금번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제품은 ‘라이클린 크림 한 통 버블폼’과 ‘라이클린 모이스처 핸드크림’이다.

‘라이클린 크림 한 통 버블폼’은 영양과 효능을 담은 고농축 보습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 판테놀, 우유 단백질 등의 보습 성분과 함께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라이클린 모이스처 핸드크림’은 겨울철 건조한 손 관리를 도와주는 보습 핸드크림으로 ‘그린포레’, ‘멜리데이’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그린포레’ 향은 그리너리한 향으로 숲 길을 걷는 듯한 정취를 선사하며, ‘멜리데이’ 향은 달콤한 베리 향으로 포근함을 선사한다. 두 가지 모두 시어버터, 세라마이드엔피 등 피부에 친화적인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끈적임 없이 보습력을 강화했다.

이번 출시 제품 모두 리사이클 친환경 지류를 사용하여 브랜드의 환경보호 가치도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클린(LICLEAN)’ 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었던 배경에 화장품 ODM & OE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의 지원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비앤비코리아는 개발, 생산만 하는 기존 ODM 방식에서 탈피하고 컨셉, 마케팅 포인트를 제안하는 등 브랜드 사에서 도움이 필요한 부분을 적극 협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앤비코리아 관계자는 “양사의 협업으로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향후에도 ‘라이클린(LICLEAN)’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