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혜빈 출연' 연극 '관부연락선' 프리뷰 공연 성료

입력 2021-03-08 16:48  

[연예팀] 모모랜드 혜빈이 출연하는 ‘관부연락선’ 프리뷰공연이 성료됐다. 

지난 1일 개막한 연극 ‘관부연락선’은 여성 중심 서사의 작품으로, 공연계에서 인정받는 창작자의 참여, 관객에게 믿음을 주는 배우들 출연 등으로 ‘프리뷰 전석 매진’이라는 결과를 이뤄내 화제를 모았다.
 
연극 ‘관부연락선’은 프리뷰 기간임이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호흡과 훌륭한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공연이 끝난 뒤 예매처를 통해 “전혀 다른 두 여성이 서로 우정을 나누며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아가는 아름다운 이야기였다” “객석 여기저기서 울음소리가 들릴 정도로 감동적이었다” “재밌고도 감동적인 이야기였다” 등 후기를 남기며 공연에 대한 만족감과 앞으로 기대감을 함께 나타냈다.
 


혜빈이 ‘홍석주’ 역할을 맡아 매회 인상적인 연기를 남기고 있는 연극 ‘관부연락선’은 일본에서 부산으로 향하는 도쿠주마루 관부 연락선을 배경으로 하며 윤심덕이 살아있다는 상상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모두가 잠든 야심한 시각, 배에 숨어 지내는 홍석주가 바다에 뛰어든 윤심덕을 구하며 인연을 맺게 된다. 너무나 다른 삶을 살았던 서로의 모습에 갈등을 빚기도 하지만 결국 서로를 이해하고 우정을 나누며 각자의 희망을 그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도 공연장에 발걸음 해주신 많은 관객분들 덕분에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고 감사한 1주일이었다. 마지막 공연까지 열심히 매진해서 매회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석주와 심덕에게서 느껴지는 따뜻한 마음이 관객분들께도 고스란히 전해졌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한 ‘관부연락선’은 본 공연을 기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9일부터 14일까지는 커튼콜 촬영이 가능한 커튼콜 데이 이벤트와 유료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럭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6일부터 21일까지는 극중 심덕이 석주에게 알려주는 ‘산타루치아’ 노래를 부르는 스페셜 커튼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혜빈이 출연하는 연극 ‘관부연락선’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오는 5월9일까지 공연된다.(사진제공: 아떼오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