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가요→예능→뮤지컬까지 전천후 맹활약…만능 엔터테이너 입증

입력 2021-04-06 08:20   수정 2021-04-06 08:22

김세정 (사진=젤리피쉬)


김세정이?다방면에서?맹활약하며?열일?행보를?이어가고?있다.

최근?두?번째?미니?앨범을?발매한?김세정이?tvN?‘온앤오프’,?JTBC?‘독립만세’?등?예능?프로그램?출연부터?라디오?출연,?다양한?콘텐츠?공개?등?활발한?활동을?펼치고?있는?가운데?뮤지컬?‘레드북’?캐스팅까지?확정?지으며?더욱?다채로운?활동을?예고했다.

약?7개월?만에?발매한?두?번째?미니?앨범?‘I'm’으로?돌아온?김세정은?발매와?동시에?국내?각종?온라인?음원?사이트?차트에?진입하며?대중들의?뜨거운?관심을?받았다.?뿐만?아니라?해외?아이튠즈?앨범?차트?4개?국가?1위,?15개?국가?앨범?차트?TOP10에?진입하는?등?글로벌?인기를?과시했다.
?
또한?김세정은?예능에서도?독보적인?활약을?보이고?있다.?지난?5일?방송된?JTBC?‘독립만세’에?출연해?센스?있는?입담과?리액션으로?시청자들의?눈길을?사로잡은?것.?뿐만?아니라?이에?앞서?지난?3월?30일에는?tvN?‘온앤오프’에?출연,?고향?김제로?떠나?‘리틀?김제스트’?속?OFF?김세정의?솔직하고?털털한?일상?모습을?깜짝?공개했다.?가족은?물론?친구와?함께?한?평범한?일상?속?김세정의?귀여운?모습과?앨범을?준비하는?가수?김세정의?반전?모습이?시청자들을?한껏?매료시켰다.

이처럼?활발한?활동을?이어가고?있는?김세정은?뮤지컬?‘레드북’?캐스팅을?확정?지었다.?오는?6월?홍익대?대학로?아트센터?대극장에서?공연?예정인?뮤지컬?‘레드북’은?지독하게?보수적이었던?시대,?진정으로?자유로웠던?여인의?새빨간?꿈과?사랑?이야기를?담은?뮤지컬로?극?중?김세정은?현실의?고단함을?발칙한?상상으로?견디고?미래를?꿈꾸는?여성?안나역을?맡았다.?지난해?6·25전쟁?70주년?육군?창작뮤지컬?‘귀환’으로?첫?뮤지컬?무대에?올라?안정적인?보컬과?연기력으로?관객들의?마음을?사로잡았던?김세정이?이번?작품을?통해?당당하고?진취적인?여성의?모습을?아름답고?유쾌하게?전달할?예정으로?기대를?모으고?있다.

탄탄한?실력과?남다른?센스로?앨범?발매는?물론?예능?프로그램?및?라디오,?뮤지컬?출연까지?다양한?장르에서?열일?행보를?이어가고?있는?김세정이?앞으로?어떤?활약을?펼칠지,?다음?행보에?대한?대중들의?기대가?모아지고?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