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커스영어학원 원주본원, 여름방학 맞아 초등부 ‘영어 리더십캠프’ 개최

입력 2021-05-20 16:26   수정 2021-07-12 15:25

‘인포커스영어학원 원주본원’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초등부 대상 ‘영어 리더십캠프’(SUMMER LEADERSHIP CAMP at INFOCUS) 프로그램을 오는 7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어 리더십캠프는 최근 새롭게 부임한 니콜팔마(Nicole Palma) 원장이 이끌 예정이며 아이들끼리도 영어로만 소통하는 몰입식 영어학습 환경을 조성해 글로벌 리더로써 필요한 자질을 길러주는데 목표를 둔다. 나눔, 배려, 소통, 재미, 도전 등 5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의 예비 개강일은 7월 23일이며 초등부 1학년부터 6학년 학생 10~12명을 소수정예 그룹으로 편성하여 인포커스 원주 본원에서 한 달간 진행된다.

미국태생인 팔마 원장은 한국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미국식 표준영어 학습 방법에 꾸준한 관심과 연구를 이어간 인물로 리더십캠프에서는 강인한 정신력과 긍정적 사고력을 내적 가치로 배양하는 유대인의 교육법을 접목해 한국식 맞춤 어린이영어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팔마 원장 측은 미국식 표준영어와 함께 내실 있는 사고력까지 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반 편성은 아이들의 영어역량에 따라 Blue, Green, Red Class로 분반해 운영된다. 일부 수업에서는 카메라를 활용하는 야외수업 등 이색적인 수업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학원 측에 따르면 각 학생에게 필름카메라를 증정하여 미국에서 초청한 사진작가와 사용법을 익히며 즐거운 영어수업을 진행한다고 한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인포커스 영어학원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인포커스 관계자는 “분반 중 Blue Class는 영어학습 경험이 적은 학생이 파닉스·영어기초·스피치 위주 학습과 영어 활동으로 흥미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Green Class는 영어를 단문장으로 말하기에 충분한 발화시간이 필요한 학생이 다양한 테마를 통해 자신 있게 생각과 의견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다. 또한 Red Class는 몰입식 영어학습 기간이 최소 2~3년 이상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 토론과 발표 수업을 중심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본원은 3개 층 규모 친환경 시설에서 미국 동부 사립학교 방식을 그대로 구현하여 원어민 교사와 영어로 된 수업을 진행하는 커리큘럼을 선보여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원주 등 강원도 지역 학부모님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커리큘럼은 특히 유럽평의회에서 채택된 CEFR로 구성되어 영어를 쓰지 않는 비영어권 국가 사람들의 영어능력을 척도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피킹 중심의 이번 초등영어 캠프는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아이들이 유익하고 흥미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테마 수업에 참여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호기심이 향상되고 사회성 발달에 필요한 소속감, 우정, 용기, 리더쉽 또한 배워나가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