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AO 디자인 스튜디오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디자인 월 구독 서비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자인 월 구독 서비스’는 월 정액제를 기반으로 전문 디자이너 팀이 디자인 템플릿, 그래픽 리소스, 자사몰 상세페이지, SNS 광고 콘텐츠 등 다양한 디자인 작업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무제한 또는 지정된 범위 내에서 필요한 디자인을 요청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터테인먼트 기업, 광고·전시 대행사, 이커머스 기업, F&B프랜차이즈 본부, 병·의원 등 외부 전문 디자이너 채용 없이 맞춤형 콘텐츠 제작이 필요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주요 혜택으로는 첫 달 구독료 50% 할인(월 399플랜/3개월 이상)과 계약 시 30만 원 상당의 원본 이미지 제공 쿠폰이 포함된다. 또한 신규 고객 추천 시 1개월 추가 이용권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IAO 디자인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IAO 디자인 스튜디오 관계자는 “디자인은 브랜드와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자산이지만, 많은 기업들이 고연봉 디자이너 채용과 유지, 커뮤니케이션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프로페셔널 B2B 디자인 월 구독 서비스를 통해 큰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IAO 디자인 스튜디오는 국내 주요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대상으로 연단위 디자인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모기업 인앤아웃코퍼레이션과 함께 PB상품 제조·공급 및 브랜드 스케일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