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브릭 전문 브랜드 제니리본이 오는 6월 7일 CJ온스타일의 ‘동가게’ 프로그램을 통해 첫 홈쇼핑 론칭에 나선다.
제니리본은 그동안 무신사 등의 온라인 채널과 일부 오프라인 편집숍을 통해 충성 고객층을 확보해온 브랜드로, ‘실속 있는 감성 침구’라는 타이틀로 입소문을 탔다. 이번 CJ온스타일 진출은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대중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동가게’는 동지현 쇼호스트가 메인 호스트인 CJ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제니리본은 우수한 제품력과 기획력으로 이 프로그램에 선정되며 본격적인 홈쇼핑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론칭 제품은 베개커버 8종 세트로 구성됐다. 6장의 베개커버는 면 60수 바이오워싱 원단으로 제작됐고, 끈으로 묶는 리본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별사은품으로 구성된 2장은 방수기능이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졌고, 여름철 땀이 빨리 마르는 속건 기능으로 실용성 또한 갖췄다.

가격도 합리적이다. 론칭기념 사은품을 더한 8장 구성에 69,900원으로, 실속형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니리본브랜드의 홈쇼핑 론칭을 담당하는 호가의 박대웅차장은 “이번 ‘동가게’ 론칭은 우리 브랜드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첫 관문이다. 홈쇼핑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을 활용해 브랜드의 진정성과 제품력을 제대로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CJ온스타일 ‘동가게’ 방송은 6월 7일 오전 11시 55분에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구매가 가능하며, 방송 중에는 특별 구성이나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