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자사 라운지에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전용 체험을 위한 ‘에스테틱 존’을 조성했다.
바디프랜드는 퀀텀 뷰티캡슐을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라운지 내 전용 에스테틱 공간을 조성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퀀텀 뷰티캡슐 전용 체험 공간인 ‘에스테틱 존’에는 제품이 추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가 반영됐다.
전용 에스테틱 숍처럼 독립된 프라이빗 룸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제품 체험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이다.
에스테틱 숍처럼 조도를 낮추고 아로마 향과 적절한 온·습도를 설정해 심신의 안정감을 느끼도록 구성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에스테틱 존’은 도곡, 청라 라운지를 시작으로 순차 확대할 예정이다.
체험 신청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내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용 금액은 무료로, 원하는 시간에 피부 및 두피관리,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지난 5일 정식 출시한 퀀텀 뷰티캡슐은 마사지와 뷰티케어가 결합된 신개념 헬스케어로봇이다. 바디프랜드 하이엔드 모델인 ‘퀀텀’에 한층 진화된 기술을 입혀 현대인의 피부, 두피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발광다이오드(LED)를 조사해 얼굴 피붓결(10.55%)과 피부 광채(3.07%) 개선, 빗질에 의해 끊어진 모발의 감소(56.65%), 두피 진정(7.57%) 등에 유의미한 효과를 줄 수 있음이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입증됐다.
이 밖에도 사용자 빅데이터 기반의 ‘AI 추천 마사지’ 기능을 도입해 개인화된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퀀텀 뷰티캡슐은 뷰티케어와 헬스케어가 결합된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또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품의 테라피 효과를 최적의 환경에서 제공하기 위해 별도 공간을 마련한 것”이라며 “신청만 하면 별도 프라이빗 룸에서 누구나 무료로 퀀텀 뷰티캡슐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