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K-할머니 모자 쓰고 "한국 정말 최고"…팬서비스 빛난 팀 '쥬라기'

입력 2025-07-04 10:49   수정 2025-07-04 10:50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할리우드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스칼렛 요한슨,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 가렛 에드워즈 감독의 남다른 한국 사랑이 화제다.

'쥬라기 월드' 팀은 지난 1일부터 2일, 양일간 내한 행사를 진행했다.

'조라' 역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내한 기자간담회 당시, 한국 방문 소감을 묻자 "다시 한국에 오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아침부터 꼭 하고 싶다고 말해서 명동에 가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들을 쇼핑했고, 아침 식사로 일곱 가지의 김치를 먹었다"며 특별한 애정을 전했다.

출국 직전 빠듯한 일정 속에서도 다시 명동을 찾아 쇼핑을 즐겼다는 후문까지 전해지며, '찐' 한국 사랑을 실감케 했다.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여자 친구와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콘서트 관람 후기를 전했고 조나단 베일리도 "태국에서 로케이션 촬영 당시 옆에 있던 호텔에서 블랙핑크의 '리사'가 출연하는 시리즈를 촬영하고 있다고 했다. 그래서 혹시나 제 목소리가 들릴까 '리사'를 매일 불렀다"는 유쾌한 비하인드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팬들과 함께한 레드카펫에서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한국말로 "한국이 최고야"라며 깜짝 샤라웃으로 현장을 놀라게 했다.

조나단 베일리 역시 내한 일정을 모두 마친 후 자신의 SNS에 한국의 할머니들이 즐겨 착용하는 모자를 쓰고 "한국, 정말 최고였어요!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곧 만나요!"라며 진심이 가득 담긴 후기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팀을 뜨겁게 환영해준 한국 관객들을 위해, 배우들과 감독이 참여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스칼렛 요한슨은 오는 9일 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영화 비하인드부터 배우로서의 이야기까지 다양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조나단 베일리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777ㅑ'의 '낭만의 외노자' 특별편 '낭만의 슈퍼스타'와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의'본인등판' 녹화를 마쳤다. SNS로 공개한 꽃무늬 모자는 '낭만의 슈퍼스타' 촬영에서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루퍼트 프렌드와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유튜브 '천재이승국'과 만나 깊은 이야기를, 가렛 에드워즈 감독은 씨네21 '마스터스 토크'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김성식 감독과 함께해 영화 제작에 관련된 재미있는 대담을 나눴다.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