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대표 이주복)가 청계광장점에서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서포터즈 발대식에는 모집기간 동안 포스퀘어를 이용해 미스터피자에서 지정한 12개 매장에 가장 많이 체크인 해 선발된 트위터 서포터즈 5명이 참석했습니다.
포스퀘어는 위치기반 모바일 SNS를 활용한 네트워킹 게임으로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이용자수 100만을 돌파할 정도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1기는 3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미스터피자 관련 트윗 생성 등 온라인 활동과 더불어 미스터피자 신제품, 매장 체험,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미스터피자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출범을 계기로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서포터즈 발대식에는 모집기간 동안 포스퀘어를 이용해 미스터피자에서 지정한 12개 매장에 가장 많이 체크인 해 선발된 트위터 서포터즈 5명이 참석했습니다.
포스퀘어는 위치기반 모바일 SNS를 활용한 네트워킹 게임으로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이용자수 100만을 돌파할 정도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1기는 3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미스터피자 관련 트윗 생성 등 온라인 활동과 더불어 미스터피자 신제품, 매장 체험,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미스터피자 공식 트위터 서포터즈 출범을 계기로 온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