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1월 초부터 `나가사끼 짬뽕`의 신규 TV 광고가 전파를 탄다고 2일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이웃들을 모델로 해서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을 통해 라면대표 기업으로서의 과거의 위상과 명성을 되찾겠다"며 각오를 드러냈습니다.
회사 측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이웃들을 모델로 해서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을 통해 라면대표 기업으로서의 과거의 위상과 명성을 되찾겠다"며 각오를 드러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