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이 식자재 시장에 진출합니다.
애경은 올해 초 식자재 조직을 신설해 연 매출 11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회사 측은 "식자재 시장을 독립적인 유통채널로 키우고 적극적인 시장개척와 신제품 출시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찬물 세정력이 2배 높아진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 `부라보 에코`도 출시했습니다.
애경은 이 제품을 학교와 회사 등의 급식업체, 웨딩홀, 호텔 등의 외식업체와 프랜차이즈 업체 등에 B2B로 납품하고 대리점에서도 B2C 판매를 병행할 계획입니다.
애경은 올해 초 식자재 조직을 신설해 연 매출 11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회사 측은 "식자재 시장을 독립적인 유통채널로 키우고 적극적인 시장개척와 신제품 출시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찬물 세정력이 2배 높아진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 `부라보 에코`도 출시했습니다.
애경은 이 제품을 학교와 회사 등의 급식업체, 웨딩홀, 호텔 등의 외식업체와 프랜차이즈 업체 등에 B2B로 납품하고 대리점에서도 B2C 판매를 병행할 계획입니다.